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금정역술집/ 저렴하게 한잔하기 좋은 해물포차 / 달에서 온 산오징어

 

 

 

 

 

 

 

 

 

 금정역을 터전으로 하는 노병인데 요즘은 포스팅이 뜸했죠?

최근에 개업한 집인데 다녀 온지는 벌써 한달이나 됐네요.

 

 

 

 

 

 

 

지나 가다가 여자말을 잘 듣자고 하기에 얼른 들려 본 집입니다 ㅎㅎㅎㅎ

금정역 먹자 골목 중간에 노병 좋아 하는 풍경 바로 앞집 입니다.

 

 

 

 

 

 

 

 

각가지 문구들이 벽에 빼곡히 붙어 있습니다.

고객이 짜다면 짠건데 이날 미역국은 너무 싱겁더군요 ㅎㅎㅎㅎ

 

 

 

 

 

 

 

 

 

 

오징어 전문점이지만 다른 해산물들도 많이 취급하는 집입니다.

 달오 스페셜(특) 35,000원 짜리로 주문 합니다.

 

 

 

 

 

 

 

간단한 밑반찬이 나옵니다.

미역국은 소고기 넣어 제대로 끓여다 주더군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광어회,오징어회,해물모둠 등이 한판으로 나옵니다.

 

 

 

 

 

 

별도로 찍어 본 광어회와 오징어회

수족관이 있어 주문 즉시 잡아서 조리를 해 주더군요.

 

 

 

 

 

오징어튀김

바로 튀겨다 주는거라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기타 해물 모둠도 아주 신선한게 괜찮습니다.

3~4명이 간단하게 한잔 하기에 괜찮은 집으로 소개 드립니다 ^^*

 

 

 

달에서 온 산 오징어

 

군포시 금정동 40-17 (산본천로 226번길 1)

031-399-2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