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안양일번가맛집/ 믿어지십니까? 스테이크가 7000원이랍니다 / 모모스테이크

 

 

 

 

 

모모스테이크 

 

 

 

 점심 시간쯤 돼서 안양일번가를 거닐고 있던 노병눈에 확 뜨이는 간판이 하나 있었습니다.

" 믿어지니? 스테이크가 7000원 "

 

고기과 노병, 생각할 겨를도 없이 올라 가 봅니다.

 

 

 

 

 

 

 

 

 

모모스테이크는 안양 일번가 한 복판쯤에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 가는 입구가 주차장인지 조금 어수선 하네요.

 

 

 

 

 

 

 

 

 

소고기 스테이크나 함박 스테이크 둘 다 7,000원입니다.

노병은 한꺼번에 두가지 다 맛을 보려고 스테이크 모둠정식을 주문 합니다.

 

 

 

 

 

 

 

 

실내가 상당히 깔끔하고 좋습니다.

시험기간인지 여고생들이 상당히 많이 있더군요.

 

 

 

 

 

 

 

 

소스와 간단한 밑반찬이 예쁘게 차려지는군요.

그릇 하나 하나에도 신경을 쓴 듯 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주문한 스테이크 모둠정식이 나왔습니다.

소고기 스테이크,함박스테이크,계란후라이,치즈퐁듀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밥과 미소장국 그리고 치즈 퐁듀

 

 

 

 

 

먼저 스테이크를 먹어 봅니다.

잘라서 나오는데 쫄깃하고 부드러운게 생각보다 아주 좋은데요.

 

 

 

 

 

 

 

오래간만에 먹어 보는 함박스테이크

고소하고 부드러운게 노병의 초딩 입맛에는 잘 맞는군요 ㅎㅎㅎㅎ

 

 

 

 

 

7,000원에 이 정도 스테이크를 먹으려면 아마도 어렵지 않겠어요?

저렴한 가격에 스테이크로 한끼 식사를 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