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강남맛집/삼성역맛집/매콤한 사천요리를 만날 수 있는 사천요리 전문점 / 시추안하우스(四川省)삼성점

 

 

 

 

 

 

 

 

아들네와 점심을 먹으러 들려 본 사천 요리 전문점 시추안 하우스 입니다.

매운 음식은  잘 못 먹는 우리 부부지만 애들이 좋다는데야 어쩌겠어요 ㅎㅎㅎㅎ

 

 

 

 

얼얼한 매운 맛의 사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시추안 하우스 삼성점 입니다.

삼성동 한국도심공항 맞은 편에 있습니다.

 

 

 

 

보기에도 너무 매워 보여 딸꾹질이 날 것 같은 고추들이 장식용으로 준비되어 있네요.

이거 분위기가 어째 심상치 않아 보이는데요 ㅎㅎㅎㅎ

 

 

 

 

11시 30분 오픈 시간에 들어 갔더니 아직 손님들은 없습니다.

내부가 아주 깔끔하니 어느 파스타 전문점에 온 기분이 드는군요.

 

 

 

 

메뉴판 사진들에서 대부분 보이는 고추들 때문에 그냥도 매운 느낌이 드는군요.

가급적 맵지 않은 음식들만 골라 단품으로 주문 해 봅니다.

 

 

 

 

가리비 라이스 롤 (7,300원)

 통가리비에 쌀반죽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 낸 요리로 상큼한 와사비소스를 찍어 먹습니다.

이집 요리 중에서 매운것과는 전혀 관계가 없는 몇가지 안되는 음식 중 한가지 입니다.

 

 

 

 

볼품은 없지만 맛은 괜찮았던 중국식 탕수육 꿔바로우 ( R 24,500원 )

찹쌀가루를 입혀 바삭하게 튀겨 만든 새콤달콤한 요리인데 이제는 탕수육 보다 이게 더 좋습니다.

 

 

 

 

자연송이,신선한 새우,솔방울오징어,청경채 등으로 만든 해산물 누룽지탕 ( L 45,800원 )

자연송이 향이 제대로 나서 아주 고소하고 부드러운게 맛 있었습니다.

 

 

 

 

 

게맛살이 아닌 레알 게다리살과 매운 고추로 볶아 만든 사천식 게살 볶음밥 ( 13,700원 )

살짝 매콤한 느낌은 들지만 아주 잘 볶아 온 맛있는 볶음밥이로군요.

 

 

 

다양한 해산물과 야채를 우동과 함께 볶아 낸 상하이식 해산물 볶음우동 ( 12,000원 )

역시 많이 매콤한 편이지만 입에서는 계속 먹고 싶어 지는 좋은 맛입니다.

 

 

가격대는 조금 높아 보이지만 칼칼하고 깔끔한 음식과 분위기가 좋은 멋진 곳이로군요.

매콤한 음식을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사천요리 전문점 시추안 하우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