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신사동맛집/ 세상에 이런 가격이 ~~~~ 가성비 최고의 스시 & 사시미 오마카세 /태원스시

 

 

 

 

 

태원스시

 

 

 

요즘 강남을 떠들썩 하게 만들어 놓고 있는 최우영 셰프의 태원스시

가격대비 너무나 좋아 보여 얼른 가 봅니다.

 

 

 

 

압구정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더군요.

위치로 봐서는 썩 좋은 위치는 아니지만 역시 음식은 잘하면 손님이 모인다는 평범한 진리를 보여주는 집입니다.

 

 

 

 

혼자서도 먹을 수 있는 자리들이 있어 좋으네요.

점심시간은 11시30분부터 3시까지 저녁시간은 5시30분부터 9시30분 까지로군요.

 

 

 

 

듣던대로 가격은 아주 저렴한 편입니다.

저가로 판다는 회전초밥집도 이집 하고는 상대가 안되겠네요.

 

 

 

 

스시오마카세 1인분에 사시미 오마카세 2인분을 주문해 봅니다.

오마카세란 주인 맘대로 주는거니 그날 그날의 재료 상황에 따라 틀리겠지요?

 

 

 

 

스시 오마카세

14 피스가 나왔는데 15,000원에 사라다,튀김,모밀까지 나오니 개당 1,000원꼴도 안되는군요.

 

 

 

 

초밥 하나 하나의 퀄리티가 고급 일식집 초밥 못지 않습니다.

구성이나 질이 너무나도 뛰어난 정말 가성비 최고의 스시 오마카세로군요.

 

 

 

 

튀김에 모밀국수까지 나오면서 식사가 끝납니다.

어느 블로거분이 미친 가격이라고 표현 하셨던데 노병도 그런 생각을 안할 수가 없네요.

 

 

 

사시미 오마카세 입니다.

열가지가 넘는 다양한 회들이 나옵니다.

그중에는 요즘 보기 드문 청어회도 들어 있군요.

 

 

 

 

고노와다(해삼내장)에 백고동까지 있습니다.

이런 구성으로 25,000원이라니 역시 미쳤네요 ㅎㅎㅎㅎ

 

 

 

 

튀김에 조림에 구이까지 나옵니다.

그리고 스시와 모밀국수까지 ~~~~

 

저렴은 한데 퀄리티가 그 정도밖에 안되는 집들은 종종 보게 되지요.

그러나 이집은 정말 가격대비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집이로군요.

유명해지는데는 다 이유가 있어요.

기회가 되시면 한번 들려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