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양재역맛집/서초구청맛집/참나무 장작 바베큐의 맛을 볼 수 있는 곳 / 참나무골 장작바베큐

 

 

 

 

 

 

 

 오래간만에 고교 동창들 하고 당구 한게임 치고 한잔하러 들린 참나무골 장작바베큐입니다.

이집을 자주 다녔다는 친구들 말이 상당히 잘 하는 집이라고 하는군요.

 

 

 

 

서초구청 건너편 한전아트센터 조금 못 미쳐에 있습니다.

참나무골 서초점이라고는 되어 있지만 체인점은 아니라고 하더군요.

 

 

 

 

1층은 손님으로 꽉 차서 2층 방으로 갑니다.

2층도 곧 꽉 차는걸 보니 인근에서 아주 인기가 있는 집 같더군요.

 

 

 

 

주문은 오리훈제 바베큐와 삼겹살 바베큐로 합니다.

가격대는 보통 수준인 것 같으네요.

 

 

 

 

깔끔하고 간단한 밑반찬들이 깔립니다.

비교적 괜찮습니다.

 

 

 

 

오리훈제바베큐 (800g : 49,000원)

 

 

 

 

삼겹살바베큐 (360g : 30,000원)

 

 

 

 

불판에 올려 놓고 맛있게 먹어 봅니다.

 훈제라 일단 기름기가 빠져 온건데도 기름이 상당히 더 나오네요.

은은하게 느껴지는 참나무향 훈연의 풍미가 더욱 고기 맛을 좋게 만들어 줍니다.

 

 

 

 

 부드럽고 고소하고 쫀득하고 ....

하여간 상당히 맛이 괜찮은 편입니다.

잔들을 기울이며 오래간만에 떠들석하게 떠들며 웃어 봅니다.

 

 

 

 

후식용으로 먹은 식사들

홍게국수는 홍게를 끓여 만들었다는데 그다지 게맛이 느껴지지는 않으네요.

 

 

 

 

오래간만에 친구들과 환담을 나누며 잘들 먹었네요.

비교적 괜찮은 맛을 내는 좋은 집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