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산본역맛집/조선호텔 출신 조리기능장이 만드는 명품 수제 돈가스 집 / 산본 돈스타

 

 

 이집 폐업 했습니다.

 

 

 

 

 

 손자가 와 있을때니 벌써 다녀온지 두달이 된 곳이로군요.

손자도 올때면 먹고 싶은걸 미리 알려 오는데 그 중에 돈까스도 있습니다.

또 하나 찜질방 가는 걸 무척이나 좋아 합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산본역사 지하에 있는 찜질방을  손자와 둘이 다녀 오면서 들려 봤던 돈까스 전문점 입니다.

호텔 주방장 출신이 운영 하는 수제 돈가스 집이라는데 참 잘한다고 소문이 난 집이지요.

산본역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 우측 3층에 있습니다.

 

  

 

 

 

 

 

이집 주인이 조선호텔 셰프로 있었다고 하는군요.

조리 기능장인데 휘장이 훈장 처럼 대단 합니다 ㅎㅎㅎㅎ

 

 

 

 

 

실내는 예전 경양식 집 처럼 보입니다.

약간 구식이지만 편안한 곳 말입니다.

 

 

 

 

 

 

손자와 사이 좋게 연인 세트로 주문 합니다 ㅎㅎㅎㅎ

수제 스페셜 모둠에 해물볶음우동 그리고 팥빙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해물볶음우동입니다.

상당히 칼칼한 맛인데 꽤나 맛나더군요.

손자는 매워서 먹지를 못해서 노병 혼자 땀 흘리며 잘 먹었습니다.

 

 

   

 

  

 

 

 

수제스페셜모둠가스입니다.

등심,안심,치즈볼,미트볼,새우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직접 만든 수제가스들인데 이것도 맛이 좋으네요.

 

 

  

 

 

팥빙수가 나왔습니다.

단품으로 파는것과 똑같이 나오는데 이것도 참 잘 만들었군요.

 

 

   

 

  

 

 

 

손자를 미국으로 보내고 얼마 후 노병 혼자 다시 이집을 들려 봅니다.

이번에는 혼자니 연인세트는 먹을 수 없어 수제등심돈가스 세트를 주문 합니다.

등심돈가스에 미니 우동을 주는건데 돈가스는 물론 우동맛도 참 좋습니다.

조선호텔 셰프 출신에 조리기능장이라는게 전혀 의심스럽지 않게 정말 음식 잘 만드는군요.

괜찮은 돈가스 드시려면 한번 들려 보실만 한 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