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평촌역맛집/ 밥도둑 안주도둑, 맛있는 간장새우 /신 프로 간장새우 안양점

 

 

 

 

 

 

 

 

평촌해물보쌈에서 벙개를 마치고 2차로 들린 신프로간장새우 입니다.

벙개에 참석 하느라 전철을 타고 평촌역에 내렸는데 나눠 주는 전단지를 보고 가게 된 집이지요.

노병은 간장 새우를 안주로 먹는 걸 참 좋아 하는데 간판이 간장 새우이니 솔깃 할 수 밖에 없었네요.

 

 

 

 

 

 

평촌역 먹자 거리 가운데 길 거의 끝쪽에 있습니다.

전단지에도 신장 개업이라고 되어 있던데 오픈한지 얼마 안된 집 같습니다.

 

 

 

 

 

 

 

 

실내장식은 자그마한  피규어들로 되어 있다고 하는군요.

이날 피규어가 뭔지 처음 알게된 노병 ㅎㅎㅎㅎ

 

 

 

 

소주값이 노병을 슬프게 하는군요.

간장새우,버터새우구이,꼬막,계란찜을 주문 합니다.

짜계치는 짜파게티,계란,치즈로 만드는 이집 별미라는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간단한 3종 기본찬 세트

 

 

 

 

 

 

 

이집 간판 메뉴인 간장새우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큰 실한 새우를 써서 만들었는데 아주 괜찮습니다.

칼칼한 청양고추가 올라 가 있어 약간 매콤 하기는 하지만 그래서 더 좋은 것 같으네요.

전혀 비리거나 짜지 않아서 밥 반찬으로는 물론 그냥 술 안주로 먹기에도 좋으네요.

 

 

 

 

 

 

 

꼬막은 평균 정도 되는 것 같으네요.

조금 잘기도 하고 너무 깔끔하게 만들어서 그런걸까요?

 

 

 

 

 

 

버터새우구이도 나왔습니다.

건강에야 어떻던간에 버터가 첨가 되면 고소하니 맛있지요.

든든하니 술 안주로는 아주 제격 입니다.

 

 

 

 

 

마무리는 계란찜으로 ~~~

술 해독에는 계란만큼 좋은게 없다고 생각하는 노병이지요.

 

 

훈남인 주인분이 상당히 친절 하시더군요.

평촌역에서 간단히 한잔 하시기에 상당히 괜찮은 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