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산본역맛집/ 산본에서는 보기 힘든 아주 좋은 고기집 / 우리동네 생고기

 

 

 

 

 

 

 

소주 한잔이 생각나던 어느날 저녁

고기 괜찮은 집 있다고 한잔 하자는 지인의 전화에 별안간 산본역 앞으로 불려 나갑니다.

 산본역 택시 정류장 인근에 있는 우리동네 생고기라는 정육식당 입니다.

 

 

 

 

산본역 앞에 있으면서도 얼른 눈에 띄지 않는곳에 자리 잡고 있어 몰랐던 곳 입니다.

산본역 사거리 코너에 있는 명가원 바로 옆에 있는데 중심상가 쪽에서는 잘 안 보이는 곳이지요.

그리고 보니 이집 점심 특선 가격도 좋고 아주 잘 한다고 카페분들이 이야기 하던 집이로군요.

 

 

 

 

이라크와 축구 준결승이 있던 날이로군요.

이기고 있는 경기를 보면 기분이 좋아 술도 음식도 다 맛있게 느껴집니다 ㅎㅎㅎㅎ

 

 

 

 

개업한지도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상당히 깔끔해 보이는 가게 입니다.

가족 외식이나 모임 회식을 하기에도 좋아 보이는 집이네요.

 

 

 

 

노병은 자율배식반찬코너가 있으면 좋더군요.

마음에 드는 반찬 눈치 안 보고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가격은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삼겹살로 주문을 넣어 봅니다.

 

 

 

 

처음에는 기본 반찬을 가져다 주는데 괜찮습니다..

푸짐한 계란찜과 된장찌개도 좋으네요.

 

 

 

 

고기가 두툼하니 아주 좋아 보입니다.

고기는 어느 정도 두께가 있어야 제 맛을 낼 수가 있지요.

 

 

 

 

구워진 자태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산본 쪽에서는 이런 고기 먹기가 쉽지 않았는데 좋으네요.

 

 

 

 

늦게 오신 여성 지인 한분이 돼지고기는 못 드시는 분이라 소고기 모둠 A로 주문해 봅니다.

생등심,갈비살,업진살,차돌박이 등으로 구성 되어 있는데 중량은 500g 입니다.

 

 

 

 

소고기도 가격 대비 상당히 좋은 편이로군요.

그리고 종업원들 친절도가 인상에 남을 정도로 좋습니다.

집 인근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좋은 집 하나 찾았네요.

다음에는 점심 특선도 한번 먹으러 들려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