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금정역맛집/산본시장맛집/ 착하고 정겨운 산본시장 칼국수 맛집 /산본시장 국수집

 

 

 

 

 

 

 

 

 노병 동네인 산본시장에 있는 정말 착하고 맛있는 국수집을 소개 합니다.

상호도 그냥 국수집인데 인근에 비슷한 칼국수 집이 있어 처음 가시는 분들은 혼동 하시기 쉽습니다.

 

 

 

 

산본시장 입구 산본남부감리교회 옆에 있습니다.

산본시장 입구는 여러곳인데 다른 시장 처럼 몇문,무슨문 이런게 없네요.

 

 

 

 

불과 한달전까지만 해도 칼국수 3,000원 잔치국수 2,000원이었는데 그사이에 500원씩 올랐네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가격이 착하다고 대충 만들어 파는 집이 아닙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셔서 서비스는 좋은데 주인에게 부담은 되지 않나 모르겠군요.

(사진을 몇번 찍은걸 모아서 주,야가 함께 있네요 ㅎㅎㅎㅎ)

 

 

 

 

또한 가격이 착하다고 김치나 고춧가루를 중국산 쓰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이집 다대기가 너무 맛있습니다. 평시에 다대기 넣는것 좋아하지 않는 노병도 꼭 넣어 먹습니다.

 

 

 

 

주먹밥(1,000원)도 하나 먹어 봅니다.

참치와 김치가 들어 가 있는데 양도 많고 맛도 괜찮습니다.

 

 

 

 

잔치국수는 먹어 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칼국수는 참 맛있습니다.

멸치와 다시마가 기본 베이스 같은데 국물이 아주 구수하니 입에 딱 맞습니다.

양이 많으신 분들은 양많이 하고 주문하면 넉넉히 주는데 보통으로 먹어도 노병에게는 많습니다.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노병에게는 중앙시장 홍두깨 칼국수 보다 조금 낫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금정역 인근에서 맛있는 칼국수 드시려면 한번 들려 보실만 한 착하고 좋은 집입니다.

 

 

(주차 할 곳은 마땅치 않으니 산본시장 공영 주차장에 대고 들어 가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