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산본중심상가술집] 담배를 피우는 호프집이 있다? .... 산본 하바나 몽키

 

 

 

 

하바나 몽키

 

 

 

모든 식당,술집들이 금연구역으로 설정된지도 꽤나 됐는데 산본에 담배를 피우는 호프집이 있다더군요.

노병도 담배를 참 많이 피웠었는데 제대로 끊은지 한 7~8년 정도 됩니다.

그러니 담배 피우는 호프집이 반갑지는 않지만 궁금하기는 합니다.

 

그런데 그 궁금증이 풀리는 날이 왔네요.

카페 정모가 모이고 2차로 이집을 가기로 잡아 놓았더군요.

그래서 가 봤습니다.

 

 

 

 

입구에 있는  간판부터 원숭이가 담배를 피우고 있습니다.

SMOKING ZONE SOJU & HOF 라고 쓰여 있으니 맞나 본데 영어 몰라도 알 수 있을까요?

 

 

 

 

담배를 좋아 하시는 선남선녀들이 꽉 차 있습니다.

이집은 앉으면 재떨이 부터 가져다 주는데 저 손님들이 다 흡연자들은 아니겠지요?

 

 

 

 

벽에는 온통 흡연을 사랑하고 찬양하는 사진들과 글들로 도배 되어 있습니다.

여기가 진정 대한민국의 호프집 맞나요? ㅎㅎㅎㅎ

 

 

 

 

 

 

유명한 집이니 가격표도 한번 눈여겨 봐 주세요.

담배 피우는 집이라고 특별히 비싸 보이는 집은 아닙니다.

 

 

 

 

1차에서 거나하게 먹었으니 2차에서는 간단하게 주문 합니다.

마른오징어(10,000원)와 얼음황도를 주문 합니다.

간단히 한잔 하기에는 최고죠.

 

 

 

 

인원이 워낙 많으니 절대 그냥 끝나지 않겠죠?

그래서 추가한 새우튀김(15,000원)과 소시지구이(15,000원)

 

 

 

 

 

이건 사람 많이 왔다고 서비스로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 (8,000원)

대체적으로 음식이 평균 이상은 합니다.

 

 

 

 

 

그렇게 먹고도 마무리는 라면을 먹어야 한다는 노병 빼고 다 무서운 회원님들 ㅎㅎㅎㅎ

문어라면 (8,000원)인데 1차에서 그렇게 고기 많이 드신 분들이 정신 없이 라면들을 드시는군요.

 

상당히 넓찍하고 특히 흡연이 가능하니 흡연자 분들의 천국이로군요.

음식도 괜찮은 편이지만 비흡연자들은 조금 불편도 하겠네요.

 

 

 

어떻게 이런일이 가능한가 했더니 유흥주점으로 허가를 내면 된다는군요.

그럼 세금도 유흥주점 세금을 낼래나요? ㅎㅎㅎㅎ

 

 

하  바  나  몽  키

( Havana Monkey )

 

군포시 산본로 323번길 10-34 명동빌딩 B1

031-399-0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