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맛집

삼척맛집 맛있는 생선 모둠찜 전문점 삼척해물

 

 

 

 

                                                                                                              삼척맛집    삼척해물

 

 

 

 삼척 도계 무건리 이끼폭포를 본 후 태백으로 나와 고기를 먹을까 삼척으로 나가 해물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

일행 중 한분이 삼척에 해물찜을 아주 잘 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들려 본 삼척해물 입니다.

노병은 원래 삼척에 오면 바다횟집에서 도루묵찜과 곰치국을 잘 먹었는데

이날은 입 꼭 다물고 새로운 맛집에 도전 ㅎㅎㅎㅎ

 

 

 

 

보통 삼척맛집들은 바닷가에 있는데 삼척해물은 특이 하게도 삼척시내에 있습니다.

최근에 새 건물을 지어 인근으로 이전 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건물도 크고 아주 깨끗하니 좋습니다.

 

 

 

주로 해물찜 요리인데 가격대는 평균 정도 하는 것 같으네요.

생선모둠찜과 해물찜을 각각 대짜리로 하나씩 주문 합니다.

 

 

 

 

밑반찬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는데 맛들은 좋더군요.

주문이 들어 오면 그때부터 밑반찬을 준비 한다는데 그래서 그런가 잡채가 아주 맛있습니다.

 

 

 

 

생선모둠찜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두 테이블이라고말을 안했는데도 두 접시로 나눠와서 양은 그다지 많아 보이지 않습니다.

갈치,가오리,열기,코다리,가재미로 만들어 왔는데 생선들도 좋지만 양념 맛이 정말 좋더군요.

오래간만에 정말 맛있는 생선찜을 먹었습니다.

 

 

 

 

 

이번에는 해물찜 입니다.

꽃게,새우,조개,미더덕,쭈꾸미,소라 등 각종 해물로 조리해 왔는데 역시 두접시로 나눠 왔네요.

생선찜에 비해서는 상당히 매콤한 편인데 칼칼하니 맛있게 매운 맛입니다.

다만 매운걸 별로 안 좋아 하는 노병인지라 둘 중에는 그래도 생선모둠찜이 더 맛있네요.

 

먹는데 심취하다 보니 사진은 이게 다 입니다.

밥 먹는 사진도, 시원하게 소맥 말아 한잔 하는 사진도 하나도 없군요 ㅎㅎㅎㅎ

 

 

그래도 정말 맛잇게 잘 먹엇습니다.

앞으로 삼척 오면 바다횟집 말고도 갈 곳이 한군데 더 늘었네요 ^^*

 

 

삼척 바다횟집 포스팅 보기 : http://blog.daum.net/leehungkyu/414

 

 

 

 

 

 

 

< 보 너 스  1 >

 

 

삼척 소망의 탑과 삼척 해수욕장

 

 

 

 

 

< 보 너 스 2 >

 

 

안양와서 해단식 ㅎㅎㅎ

(동안경찰서앞 프랭크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