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충정로역맛집 서소문맛집 짬뽕이 맛있는 중화요리집 충정로 한성각

 

 

 

 

                                                                                                                         충무로역  한성각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짬뽕 한그릇 소개 합니다.

얼마전 충무로역 인근에서 오래간만에 강의를 들을 일이 있어 갔다가 혼자 점심을 먹은 집입니다.

혼자 가기로는 중국집이나 순대국집 같은 곳이 좋아서 대충 검색해 본 결과 낙점된 곳은 충정로역 한성각

 

 

 

 

 

 

 

 

 

 

 

충정로역 3번 출구로 나와 200 미터 쯤 내려 오면 상수도사업본부 아래 보이는 서소문고가밑 한성각

짬뽕을 잘 한다기에 전날 주독도 좀 풀겸 오후1시 조금 지나 한성각에 도착 합니다.

 

 

 

 

 

 

 

 

 

 

사무실 직장인들이 많은 곳이라 한시 조금 지나 가니 가게가 거의 비었습니다.

혼자 식사 하러 다닐때는 피크 시간은 살짝 비켜 가는 센스 ㅎㅎㅎㅎ

 

 

 

 

 

 

 

 

 

 

 

 

짬뽕의 종류가 상당히 다양한데 노병은 좋아하는 돼지고기 짬뽕으로 ....

출세면이 궁금해서 출세면으로 주문 했더니 면이 떨어졌다고 안된다던데 무슨 소린지 ....

노병 생각으로는 한명 먹을 면 뽑기는 어려운게 아닌가 싶습니다.

 

 

 

 

여느 동네 중국집 스타일의 단양군

양파를 너무 야박하게 주는군요 ㅎㅎㅎㅎ

 

 

 

 

 

 

 

 

 

 

 

 

주문한 돼지고기 짬뽕이 나왔습니다.

이런 면요리 사진에 익숙치 못해 사진은 이게 전부인데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국물이 불맛을 살짝 풍기며 묵직하고 칼칼하니 최근에 먹은 짬뽕 중 단연 돋보이는군요.

 

 

충무로나 서소문 인근에서 짬뽕 드시려면 한번 들려 보실만한 괜찮은 집이로군요.

개업한지 30년이 훨씬 넘은 전통의 짬뽕 맛집이라고 합니다.

 

 

 

 

인근에 있는 종로학원 원생들에게는 1,000원 할인에 만두까지 서비스 한다네요.

차별 없는 세상에 살고 싶어요 ㅎㅎㅎㅎ

 

 

 

 

한  성  각

 

서울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3

02-363-6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