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해외4) : 동남아,기타

베트남여행 하롱베이여행 하롱베이 키스바위(키싱바위) 노병의 베트남여행기(2-5)

 

 

 

 

                                                                                  하롱베이 키스바위

 

 

 

 뱀부보트를 타고 신비의 동굴안에 있는 호수  하롱베이판 샹그릴라나 무릉도원으로

불러도 좋을만한 아름다운 곳을 보고 다음 비경을 보기 위해 다시 항해를 시작 합니다.

 

20분 정도 항해한 후 도착한 하롱베이 명물인 일명 키스 바위(Kissing Roaks)

물위에 떠 있는듯이 보이는 조그만 바위섬이 보는 각도에 따라 키스를 했다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 주는데 뒷쪽으로 돌아 가서 보면 물고기 형상으로 보이는 신기한 바위섬 입니다.

 

 

 

 

 

 

 

 

벌써 많은 관광유람선들이 모여 있네요.

지금 봐서는 뭔지 잘 모르겠군요.

 

 

 

 

 

 

 

 

 

 

 

이제 키스하는 모습으로 잘 보입니다.

여기서 사랑을 고백하면 소원이 잘 이루어진다던데 그러거나 말거나 ㅎㅎㅎ

 

 

 

 

 

 

 

 

키스바위가 뒷쪽으로 돌아와서 보니 정말 물고기 같은 모양으로 변했네요.

이곳이 하롱베이에서 왜 인기 있는 장소인지 알겠더군요.

 

 

 

 

인근을 지나 가는 1박2일 또는 2박3일 크루즈선

혹 다음에 다시 오면 꼭 타 보고 싶습니다.

 

 

 

 

 

 

다시 하롱베이의 아름다운 바다를 향해 나아 갑니다.

아름답기는 해도 너무 많은 아름다움이 연이어 계속되다 보니 무감각 해 지기도 하네요 ㅎㅎ

 

 

 

배 나온 배 탄 노병

ㅎㅎㅎ

 

 

 

 

 

 

 

 

 

 

 

 

  

 

 

 

 

 

 

 

 

 

 

 

 

 

 

 

 

 

 

 

 

 

 

끝없이 이어지는 하롱베이의 선경(仙境)들

한시간쯤 항해하다 보니 조금 지루해 질 무렵 점심 시간이 되었네요.

하롱베이 유람선 관광의 또 하나의 하이라이트

하롱베이 선상식사 입니다.

 

(계  속)

 

 

2016년 병신년 새해를 맞아 모든 불친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