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명학역맛집 안양권 최고의 김치찌개 명학역 양푼김치찌개

 

 

 


                                                                                 명학역맛집 양푼김치찌개




노병이 아주 좋아 하는 김치찌개 집입니다.

집사람이 없거나 아니면 집에서 쫓겨났을때 집밥처럼 먹으러 잘 가는 집입니다 ㅎㅎㅎ

이집 다닌지도 5년이 됐고 포스팅도 여러번 했었는데 이번에는 거의 3년만에 포스팅을 하는군요.

명학역맛집 양푼김치찌개 입니다.








명학역 2번출구로 나와 오른쪽으로 100 여 미터쯤 걸어가면 나오는 동일테크노타운 1층에 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상당히 복잡한 집인데 저녁에는 그다지 붐비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녁에는 한잔 생각날때 잘 가는 편입니다.













이집 주인이 SBS 스타킹 김치찌개 부분 요리킹 본선에 올랐던 실력자예요.

음식에 대해 상당한 지식과 솜씨를 지니고 있는 기대되는 멋진 젊은분 입니다.














5년전 개업 했을때는 김치찌개 치고는 조금 비싸지 않나 싶었던 가격인데

5년 동안 그 가격을 유지하니 이제는 상당히 착한 가격이 되었네요.

(이 포스팅 후 가격인상 있으면 안되는데 ㅎㅎㅎ)

















몇번 들렸던걸 함께 포스팅 하는거라 반찬이 조금 다를 수는 있습니다.

매일 일부는 바뀌고  상추는 김치찌개에는 안 나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초두부와 계란후라이

초두부란 두부가 되기 직전의 순두부 모양의 두부인데 양념장을 얹어 먹으면 아주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중국의 이상한 향과 맛의 초두부와는 전혀 다른 초두부인데 양이 한정되어 있어 떨어지면 못 먹습니다.

계란후라이 주는 집은 맛집이라는 노병의 어록에 충실한 김치찌개맛집 ㅎㅎㅎ







김치찌개 이외에 이집의 또하나의  인기 메뉴인 직화구이 제육과 오징어

불향이 제대로 느껴지는 훌륭한 맛의 직화구이인데 이것도 강추 입니다.











이집 김치찌개는 돼지고기,짜박이,어묵,스팸,꽁치 등 상당히 다양한데

이거저거 다 한꺼번에 먹으려고 몽땅섞어로 주문 합니다.

먹다 먹다 보니 별 희안한 주문도 다 하지요 ㅋㅋ








우선 안주 삼아 먹어 봅니다.

안주로 하려고 이것저거 섞었던거죠.
















이집 음식 참 맛 있습니다.

기회 되시면 한번 들려 보세요.

노병처럼 쫓겨났을때 들리지 마시고 아내분 모시고도 한번 가 보세요.

우리 집사람도 데리고 갔더니 쫓아 내 봐야 소용 없다고 느꼈는지 그 다음부터 안 쫓아 내네요 ㅋㅋㅋ



(다만 저녁에는 위치상 조금 썰렁해 보일수도 있지만 전혀 문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