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산본역짬뽕맛집 24시간 짬뽕 잘 하는 집 짬뽕타임 산본점










카페 벙개 후 2차,3차를 전전한 노병이 마지막으로 선택한건 새벽1시반에 면식하러 간겁니다.

함께한 지인이 국수나 한그릇 먹자는데 국수집 찾기도 뭐해 짬뽕이나 한그릇 하자고 들린 산본역 짬뽕타임

짬뽕타임은 원래 범계에서 홍콩반점을 하던 사람이 산본에도 홍콩반점을 차렸다가 어느 정도 알만큼 알았는지

홍콩반점에서 과감히 뛰쳐 나와 상호만 짬뽕타운→짬뽕타임으로 바꿨는데 실제 내용은 홍콩반점과 거의 흡사한 집입니다.

이제는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까지 만들고 있다니 대단 하네요.










산본 짬뽕타임은 4호선 산본역 3번 출구로 나와 길만 건너면 바로 오른쪽 2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24시간 전천후로 영업을 하는 집인데 산본에서는 상당히 인기가 많은 집입니다.














야심한 시간이라 그런지 노병이 들어 갔을때만 해도 손님이 꽤 많았는데 곧 자리가 많이 비네요.

양이나 맛,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면 주인에게 문자를 남겨 달라네요.

그리고 이제는 짜장면도 하나 봅니다.







창밖에는 비오고요 바람 불고요 ㅠㅠ

최근 일년새 제일 늦게까지 마시는 날인데 분위기 맞춰 주는군요 ㅎㅎㅎ 















추가 단무지는 셀프

군만두 반접시,짬뽕,짜장면 그리고 소주는 각 1병 주문 합니다.









기본 안주용 군만두 반접시

홍콩반점 생각 하시면 딱 맞습니다.











해물과 야채 그리고 돼지고기가 들어 간 짬뽕

국물이 아주 묵직하니 상당히 괜찮은 짬뽕 입니다.

동네 중국집 짬뽕 보다는 훨씬 낫다는게 노병 생각 입니다.















짜장면도 맛을 봅니다.

이것도 비교적 잘 만든 짜장면으로 생각 되네요.

다만 짬뽕과 달리 짜장은 미리 볶아 놓는거라 오래되서 조금 쫄았는지 살짝 짠 느낌이 나네요.

그래도 이 정도 짜장 맛이면 어디 내 놔도 못한다는 소리는 안 듣겠군요.









배가 부르니 어쩌니 했어도 거의 다 먹어 치웠습니다.

노병은 양이 적은데 함께한 지인이 워낙 대식가라 ㅎㅎㅎㅎ

배 빵빵해서 집에 간 노병, 마나님께 새벽까지 기합 받고 다시 배가 홀쭉해졌다는군요 ㅋㅋㅋ



산본역 짬뽕타임

가끔씩 들려 볼만 합니다.



짬뽕타임 산본점


군포시 산본동 1134-2   신명빌딩 2층

031 - 396 - 0410



내일부터 찾아 뵐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