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산본중심상가맛집 산본중심상가에 있는 정겨운 백반집 산본 현주식당





                                                                                           산본중심상가 백반 맛집      현주식당




산본중심상가에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백반집을 하나 소개 합니다.

집밥 스타일의 백반집 현주식당인데 지인과 점심을 먹으러 방문해 봅니다.









현주식당은 신한은행 옆 한솥 도시락이 있는 유공빌딩 지하에 있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사계절식당도 괜찮은 백반집이였는데 요즘 주간에는 뷔페로 바뀌었네요.







식사는 5000원, 6000원 두가지로 나뉩니다.

그외에 닭도리탕도 있는데 가격은 20,000~25,000원이로군요.



















반찬이 수수한 듯 하면서도 괜찮습니다.

점심이지만 간단하게 반주로 각 1병씩 ㅎㅎㅎ







6,000원 짜리 고등어구이와 뼈해장국 그리고 5,000원 짜리 계란찜을 주문 합니다.

계란찜은 3,000원 정도 받으면 어떨까 싶은데 하여간 이집 음식으로는 조금 비싼 편입니다.







뼈해장국은 돼지뼈인 줄 알았더니 소갈비가 여러 토막 들어 있네요.

갈비 우거지 해장국과 같아 보이는데 국물도 좋고 맛이 괜찮습니다.







고등어구이도 괜찮습니다.

반주에 치중하다 보니 사진이 별로 없네요.



현주식당

산본중심상가에서는 상당히 가성비 좋은 백반집 입니다.

집밥 먹듯 편하게 한끼 먹을 수 있는 좋은 집인데 계란후라이 하나 더 주면 어떨런지요 ^^* ㅎㅎㅎ






현   주   식   당


군포시 산본동 1144-1 (광정로70)

031 - 391 - 7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