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금정역] 점심특선 떡쌈 콩나물국밥 .... 오라이 숯불 닭갈비

 

 

 

 

이러다가 점심특선 전문가가 되지 않을까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간편하게 콩나물국밥을 소개합니다.

큰 메리트는 없지만 콩나물국밥만으로는 조금 허전할까봐 떡갈비를 얹어 주는군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숯불 닭갈비 집입니다.

닭갈비도 먹고는 싶은데 저녁에 가면 사람도 많지만 나이때문에 쉽게 들어가지지가 않습니다.

그러던 중 점심 특선이 있다 해서 들려 보게 됐네요.

 

 

 

 

 

 

 

살짝 실내도 들여다 봅니다.

손님 피해 찍기가 제일 어려운 부분이죠.

 

 

 

 

 

 

 

 

차림표도 올려 봅니다.

점심특선으로 떡쌈막국수도 있습니다.

닭갈비나 돼지갈비도 600g 한근이면 그다지 비싼집은 아닌것 같네요.

매운 치킨밥도 먹어 보고 싶지만 2~3인분이라니 다음 기회애 ~~~

 

 

 

 

 

 

 

 

 

 

 

 

기본찬과 양념들입니다.

김치,깍두기 맛이 괜찮습니다.

 

 

 

 

 

 

 

떡갈비가 나왔습니다.

레디메이드 같은데 맛은 좋은편입니다.

이 녀석 때문에 대낮에 반주 한잔 ㅎㅎㅎㅎ

 

 

 

 

 

 

 

 

 

콩나물국밥도 나왔습니다.

콩나물을 좋아 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어지간한 콩나물국밥은 다 비슷합니다.

삼백집,왱이집,현대옥 등 잘한다는 집들 많이 다녀 봤지만 시원함은 비슷하다는겁니다.

오해는 마시길 ㅎㅎㅎㅎ.... 앞에 세집은 참 좋지만 멀어서 ~~~

 

 

 

 

 

 

어찌됐든 이렇게 먹어 치웠습니다.

떡갈비만 빼고는 다 리필이 됩니다.

떡갈비는 추가 주문하면 1대 3,000원을 별도로 받습니다.

 

이집 종업원분들, 참 친절 하시더군요.

무난하게 한끼 먹을만한 집이구요.

허접하기는 하지만 점심 특선 금정역 떡쌈 콩나물 국밥이었습니다.

 

 

 

 

금정역 먹자골목 두번째 코너, 전에 고바우 갈비살 자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