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산본중심상가] 매콤한 쭈꾸미볶음이 맛있는곳 .... 아 그집

 

 

 

 

 

 

 

 

오래간만에 쭈꾸미 집에서 모임이 있어서 다녀 왔습니다.

원래 매운것은 잘 못 먹는데 이집 맛이 괜찮더군요.

 

 

 

 

 

 

 

 

 

 

근처에서 영업을 하다 어제 이곳으로 옮겼다고 하는군요.

프랜차이즈 점포인데 본사 직영점이랍니다.

 

 

 

 

 

 

 

 

 

 

 

가격표입니다.

쭈꾸미는 원산지 표시가 안 보입니다.

 

 

 

 

 

 

 

살짝 둘러본 실내 풍경

손님이 상당히 많습니다.

 

 

 

 

 

 

 

 

 

 

기본찬입니다.

소주도 기본찬으로 나오는 집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ㅎ

 

 

 

 

 

 

 

 

 

쭈꾸미 볶음입니다.

적당히 매콤 하면서 상당한 맛입니다.

이 정도 양념이면 어떤 볶음을 해도 다 괜찮겠다는 생각이 ~~~

 

 

 

 

 

 

 

 

 

쭈꾸미 양념에 밥을 비벼 먹었더니 이것도 별미네요.

밥으로 안주하면 문제가 많은데 ~~~ㅎㅎㅎ

 

 

 

 

 

 

 

매콤한것을 먹을때 도움이 되는 계란찜입니다.

주문표에만 있고 메뉴에는 없으니 참고 하세요.

 

 

 

 

 

 

 

 

 

왕새우튀김도 주문해 봅니다. 새우가 큼직하니 좋습니다.

그런데 일식집처럼 깔끔하게 튀겨져 나오지는 않습니다.

맛은 튀김이니 괜찮습니다.

쭈꾸미만으로는 허전한데 안주로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좋습니다.

이런 양념이면 제육볶음도 괜찮을것 같네요.

식사로도, 안주로도 다 괜찮구요.

 

손님이 많아 종업원들이 정신을 못차리는거

그리고 에어컨 용량이 딸리는것 정도가 옥의티였습니다.

 

 

 

 

 

 

산본 이마트 옆 별다방 뒷건물 2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