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청계사] 명절 고기 사가도 좋겠는데요? .... 진부 좋은고기

 

 

 

제가 좋아해서 잘 가는 집이다 보니 가끔씩 후기를 쓰게 되네요.

주중 청계산 산행을 하게 되면 거의 절반은 이집으로 가지요.

가격대비 질 좋은 소고기를 마음껏 먹을수 있거든요.

 

 

 

 

 

 

 

가격표입니다.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가끔 세일행사도 하지만 평시에도 현금 계산 하시면 15% 정도 혜택을 본다네요.

조용히 잘 말씀해 보세요 ㅎㅎㅎ (35,000 →30,000)

 아닐수도 있으니 은밀하게 ㅎㅎㅎ

 

 

 

 

 

 

 

고기를 선택 하신 후 버섯,주류나 음료수를 고르시고

김치,상추등이 있는 식판을 받아 가시면 됩니다.

 

 

 

 

 

 

 

 

 

 

날씨가 나쁘거나 쌀쌀 할때는 맨위에 있는 하우스에서 먹지만

요즈음 같은 날씨에는 야외에서 먹는게 훨씬 좋죠.

 

 

 

 

 

 

자리를 잡고 앉으면 바로 잘 피워진 숯불을 가져다 줍니다.

 

 

 

 

 

 

 

이제 고기를 구울때가 되었습니다.

꽃등심 마블링이 괜찮아 보입니다.

 

 

 

 

 

 

 

 

먹음직 해 보이시나요?

적당히 잘 구워진게 맛이 괜찮습니다.

산행 후 이렇게 먹어서 산행이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ㅎㅎㅎ

 

 

가족과 천천히 청계산 한바퀴 도시고

맛난 고기도 함께 드시면 좋은 아빠로 점수 좀 따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