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안양] 라이브 콘서트 공연장 .... 색소폰사랑

 

 

 

노병은 노래 부르는걸 좋아 합니다.

그래서 적어도 1년에 두번은 노래를 부르려고 노력 합니다.ㅎㅎㅎ

 

 

 

 

 

 

 

 

 

 

꽁치찌개,동태찌개,콩나물국등에 한잔 걸치고 나니 기분이 좋습니다.

"한곡 부르러 가실래요?"에 바로 콜

 

 

 

 

 

 

 

 

안양6동 만안도서관 가는길에 이런집이 있더군요.

LIVE 콘서트 

 

 

 

 

 

 

 

KBS 악단장 출신이신 손경태님이 이집 주인이라는군요.

취미 삼아 문을 열었다는데 여직껏 저는 왜 모르고 있었죠?

 

 

 

 

 

 

 

 

입구부터 음악 냄새로 가득차 있습니다.

 

 

 

 

 

 

 

 

무대에 각종 악기가 가득합니다.

 

 

 

 

 

 

 

 

 

간단히 맥주도 마십니다.

가격이 호프집 수준입니다.

사장님이 소일삼아 하시는게 맞는 모양입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어떻게 이런 가격으로 파는지 고개가 갸우뚱 해집니다.

 

 

 

 

 

 

 

 

 

 

반주가 좋으니 노래들도 잘 하는군요.

그중에 노병이 제일 잘했다든데요 ㅋㅋㅋㅋ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노병이 노래 한번 들려 드렸습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이집 폐업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