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고속터미날] 국내 최초 24시간 영업의 중국집이라네요 .... 현경(賢京) 센트럴시티점

 

 

 

국내 중국집 중 최초로 24시간 영업을 시작 한 집이라는군요.

영업만 하는게 아니라 배달도 하네요.

이런집이 동네에 있으면 좋을까요,나쁠까요? ㅎㅎㅎ

 

 

 

 

 

 

 

이집은 강남성모병원 맞은편 매리어트호텔 옆에 있는데

노병은 어쩌다 보니 성모병원 갈 일이 무척 많습니다.

제가 아파서 그런건 아니구요 ㅎㅎㅎ

그래서 이집을 자주 가게 되는데 대채적으로 괜찮은 집이기에 소개 하려고 합니다.

 

 

 

 

 

 

 

 

 

 

 

 

24시간 영업 및 배달하는 집이라 그런지 가격은 상당히 대중적입니다.

그러면서도 전체적 분위기가 싸구려 집은 절대 아닙니다.

오히려 고급집 분위기면서 모든게 서민적인 집이죠.

 

 

 

 

 

 

 

기본찬도 대중적인것 밖에 없습니다.

대부분 중국집들이 그렇지요.

 

 

 

 

 

 

 

 

 

 

깐소새우 大짜리 입니다.

튀김 정도나 양념이 참 맛있습니다.

 

사실 이집 음식을 상당히 무시 했었습니다.

이유가 24시간 영업에 배달 하는 것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무엇을 먹던 맛이 괜찮더군요.

사진은 없지만 작년에 모친을 모시고 가서 난자완스를 먹은적이 있는데 와우 ~~~

난자완스 맛있는거 먹기가 참 쉽지 않거든요.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

 

 

 

 

 

 

 

 

 

 

안주를 더 시키기도 뭐하고 해서 절충안으로 주문한 잡탕밥

재료도 푸짐하고 좋지만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이 정도 잡탕밥 맛 내기 쉽지 않습니다.

 

 

 

 

 

 

굴짬뽕

시원 하면서도 칼칼한 좋은 맛이었습니다.

 

 

사실 중국집 포스팅처럼 힘든게 없습니다.

낮,밤 맛이 틀리기도 하고

내일은 어쩔런지도 모르고~~~

참고 하시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