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청계사입구맛집] 아름다운 한정식이 있는집 .... 뜰안채 2

 

 

 

딸네 식구와 같이 다녀 온 뜰안채 2 입니다.

포스팅 한지는 얼마 안 됐지만 딸 때문에 복습 많이 하고 있죠.

이번엔 저녁에 다녀 와서 먼저와는 조금 메뉴가 다르지요.

먼저는 점심 특선(18000원)이였구요 이번엔 봄정식(28000원)입니다.

점심 특선에 두서너 가지가 추가 되는군요.

 

 

먼저 포스팅 보기 : http://blog.daum.net/leehungkyu/556

 

 

 

 

 

 

 

 

 

 

 

깔끔한 외관과 실내 장식이 돋보입니다.

사실은 그게 큰 장점이자 단점도 되겠죠?

일반적으로 한정식은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어울리겠지만 요즘은 대부분 퓨젼 스타일이니까요.

 

 

 

 

 

 

점심 특선과의 차이는 갈비구이와 오리 요리 두가지네요.

 

 

 

 

 

 

 

 

 

 

저녁이니 살짝 한잔 반주도 해 봅니다.

녹두죽,각종 샐러드에 이번에 새로 만들었다는 차돌박이 야채 과일 무침까지 ~~~

신선한 야채들로 만들어진 아주 괜찮은 전채 요리들입니다.

 

 

 

 

 

 

 

 

 

한방 보쌈과 새우 야채 튀김입니다.

이건 다 노병이 좋아 하는 안주들이군요.

 

 

 

 

 

 

이건 아이들용 미니 정식(13000원)입니다.

여기에 떡갈비가 더 나오는데 사진이 없네요.

 

 

 

 

 

 

 

 

명이쌈과 함께 나온 오리 가슴살 요리와 전복 스테이크 벨루테

 

 

 

 

 

 

 

 

갈비 석쇠구이 입니다.

일차로 구워져 나온것을 덥혀 먹는 수준인데 양념이 잘 돼서 아주 맛있네요.

 

 

 

 

 

 

 

 

 

 

소고기 샤브샤브

 

 

 

 

 

 

 

 

 

이렇게 끓여 먹습니다.

국물도 시원하니 좋고 유부 주머니가 별미네요.

 

 

 

 

 

 

 

 

 

 

마지막 식사를 위해서 밑반찬이 나옵니다.

식사가 비빔밥이다 보니 아주 단촐 하네요.

 

 

 

 

 

 

 

 

 

 

예쁜 식용꽃이 올라가 있는 웰빙 새싹 비빔밥입니다.

양념이 되어 있어 그냥 비벼 먹어도 좋지만 고추장을 달라 해서 비벼 드셔도 괜찮습니다.

저는 그냥 나온대로 비벼 먹는게 좋더군요.

 

 

 

 

 

 

과일과 차로 마무리를 짓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야경도 보기에 괜찮으네요.

정원에서는 콘서트 장면이 방영되고 있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