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동작구맛집/사당역맛집] 착한 횟집에서 맛있는 대방어를 먹었습니다 .... 미소야

 

 

 

 

 

 

 

 

요즘 사당역 근처에서 자주 술을 마시게 됩니다.

집에서 가기도 편하고 저렴 하면서도 좋은 집들이 많은 까닭이기도 하지요.

오늘은 카페골목님이 포스팅 하셨던 미소야라는 횟집을 가 봅니다.

 

 

 

 

 

 

 

 

미소야하면 우동 체인점이 생각 나는데 특이한 상호를 갖고 있습니다.

수조도 여러개 기지고 있는 집이기도 합니다.

 

 

 

 

 

 

 

 

온통 벽들이 낙서로 뒤덮혀 있습니다.

크지 않은 가게인데 예약도 많고 자리 잡기다 쉽지는 않은 집이네요.

 

 

 

 

 

 

 

 

세명이라 특회를 먹으려고 했더니 대방어가 좋은게 들어 왔다고 권하시네요.

가격은 특회 가격으로 주신답니다. 당연히 콜 ~~~

 

 

 

 

 

 

 

대방어 구경이나 한번 하자고 했더니 보여 주십니다.

15Kg 짜리라는데 아주 좋아 보이는군요.

 

 

 

 

 

 

 

 

 

 

 

 

각종 곁음식이 쫙 깔립니다.

고등어초회를 비롯 방어조림,구이 등 아주 맛있고 괜찮은 곁음식이네요.

이것만 가지고 한잔 하래도 충분히 먹겠더군요.

 

 

 

 

 

 

 

 

 

 

 

주문한 메인 방어회가 나왔습니다.

아주 좋은 최상의 선도와 비쥬얼을 보여 주는군요.

부위별로 아주 예쁘게 보이지요?

 

 

 

 

 

 

 

와 ~~~~

혼마구로 보다도 맛있는것 같습니다.

정말로 입에서 살 살 녹는다는 표현을 해야겠네요.

적당히 기름진게 아주 부드럽고 고소하기까지 합니다.

 

 

 

 

 

 

 

 

 

소고기 다다끼와 오징어 튀김도 나오네요.

튀김은 바로 튀겨서 그런가 아주 맛있는데 특히 저 튀김소스도 아주 좋습니다.

 

 

 

 

 

 

 

볶음우동 비슷하기는 하지만 그건 아닌데 이것도 별미네요.

중국집으로 치자면 울면이나 물짜장 같은데 숙주 나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아주 상큼하니 맛있습니다 ^^

 

 

 

 

 

 

 

초밥도 나옵니다.

완전 횡재한 기분입니다.

 

 

 

 

 

 

 

서더리매운탕까지 나오네요.

대충이 아닌 제대로 만든 맛있는 매운탕 입니다.

 

 

이집 사장님 상당한 경력의 소유자라더니 동감이 가는군요.

이 정도 가격에 이렇게 먹기는 정말 쉽지 않겠어요.

자리 잡기가 좀 어려워서 그렇지 노병 마음에 쏙 드네요 ^^

 

 

사당역 10번 출구로 나와서 삼성생명 끼고 좌로 들어가 전주전집 조금 지나면 우측에 있습니다.

 

 

미소야

 서울시 동작구 사당1동 1033-24

02-587-7191

011-419-7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