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안양맛집/만안구청맛집] 보글보글 맛있는 두루치기집을 소개 합니다 ....원조 생고기

 

 

 

 

 

 

 

 

참 오래전부터 다닌 집인데 왜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벌써 10년이 넘은 집인데 요즘 음식점은 10년만 돼도 대단해 보입니다 ㅎㅎㅎ

 

 

 

 

 

 

 

 

원조 생고기 두루치기 집이라고 되어 있지만 원조는 좀 ~~~ㅎㅎㅎ

안양본점이라고도 되어 있지만 체인점도 아닙니다.

 

 

 

 

 

 

 

 

9시가 넘은 늦은 시간에 방문 했더니 한가하고 좋으네요.

 

 

 

 

 

 

 

엄청난 양의 김치들이 보입니다.

사방에 김치 냉장고이고 주방에도 큰 냉장고가 많습니다.

식사중 사장님께 살짝 여쭤 보니 6~8개월 정도 숙성 하신다고 하시네요.

사진을 몰래 찍다 들켰는데 이거저거 물어 보니 식당 차릴거냐고 물어 보시는군요  ㅎㅎㅎ

 

 

 

 

 

 

생고기 집이라고 되어 있지만 두루치기 한가지 뿐입니다.

계란말이가 있지만 고기 하고는 상관이 없는지라 ~~~

계란말이 하나하고 두루치기 2인분을 주문해 봅니다.

세명이라면 이렇게 먹는게 제일 좋습니다.

단 모두 다 술을 좋아해야 합니다 ^^

 

 

 

 

 

 

 

 

 

 

밑반찬들입니다.

특이 하게도 땅콩과 양파가 나왔는데 이 두가지는 리필을 했네요 ~~~

 

 

 

 

 

 

 

 

 

계란말이가 먼저 나옵니다.

알뜰하게 케챱을 뿌리고 반주를 한잔 해 봅니다.

 

 

 

 

 

 

 

 

두루치기가 나왔습니다.

두툼한 돼지고기 살코기와 비계,껍대기가 적당히 맛있게 붙어 있습니다.

돼지고기 특유의 잡냄새도 없고 김치와의 조화도 아주 훌륭 합니다.

 

 

 

 

 

 

 

 

 

밥과도 먹고 소주와도 먹고 아주 행복 합니다.

크게 생각 하지는 마시고 집에서 먹는다 생각 하시고 드시면 아주 괜찮은 집입니다.

 

가끔 생각 나는 좋은 집입니다.

두부나 라면사리,떡사리를 추가해 드셔도 좋구요.

날도 쌀쌀해지니 한번 들려 보셔도 좋을만한 그런 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