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군포맛집] 쌀쌀한 날씨에 맛보는 최강의 동태탕 .... 우정식당

 

 

 

 

 

 

 

 

1년에 한번 정도는 포스팅 하는 집입니다.

제가 상당히 좋아 하는 집 중에 한곳이구요.

반주 안하고 나오기도 힘든 집입니다.

 

 

 

 

 

 

 

군포 신환 사거리 부근에 있는 동태탕 전문점 우정식당 입니다.

1년 내내 좋지만 특히 쌀쌀해지기 시작하면 아주 진가를 발휘하는 집이지요.

 

 

 

 

 

 

 

 

 

방도 있고 홀도 있지만 그다지 큰 가게는 아닙니다.

11시 조금 넘어 갔더니 손님은 아직 별로 없습니다.

다만 모든분들이 다 반주 한잔씩 하시더군요 ㅎㅎㅎㅎ

저 앞치마는 동태탕 국물 튈까봐 준비해 놓은건데 아주 마음에 드는 서비스네요.

 

 

 

 

 

 

 

비교적 단순한 차림표 입니다.

가급적 동태탕을 드시는게 제일 낫습니다.

전문집에서는 그집 메인 메뉴를 드시는게 최고지요.

 

 

 

 

 

 

 

 

 

 

밑반찬은 몇가지 안됩니다만 하나 하나 나무랄데가 없습니다.

특히나 총각 김치가 철은 아닌듯 하지만 아주 맛있네요.

 

 

 

 

 

 

 

드디어 동태탕 등장 입니다.

동태 반마리가 들어가는데 머리쪽일지 꼬리쪽일지는 복불복 입니다.

오늘은 일행 세명 모두가 머리쪽으로 당첨이네요 ㅎㅎㅎㅎ

 

 

 

 

 

 

 

 

 

칼칼하면서도 묵직한 국물이 아주 좋습니다.

고니와 애등 내용물도 아주 좋은 편이구요.

이 정도 맛내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안양권에서는 최강의 동태탕 아닐까 싶습니다.

쌀쌀해지고 있는 요즘 동태탕과 함께 땀 한번 흘려 보실래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