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대구,울산,경상맛집

[울산맛집] 특급호텔의 부페에서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즐겨 보세요 .... 현대호텔 토파즈

 

 

 

 

 

 

 

현대중공업을 방문하고 바로 정문 건너편에 있는 울산현대호텔에서 점심 식사를 하였습니다.

호텔 1층에 자리 잡은 부페식당 토파즈에서 부페식으로 먹었지요.

 

 

 

 

 

 

 

 

특급호텔답게 깔끔하고 정중 하더군요.

모처럼 특급호텔의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즐겨 보게 됐습니다.

 

 

 

 

 

 

 

 

규모가 아주 크지는 않습니다.

깔끔하게 준비 된 음식을 보며 예약된 방으로 안내 되어집니다.

 

 

 

 

 

 

 

 

 

잘 셋팅 되어진 자리에서 즐거운 담소로 시작 합니다.

물은 생수가 각 1병씩 준비 되어 있네요.

 

 

 

 

 

 

 

 

 

노병이 좋아 하는 연어가 큼직하니 저를 기다리고 있네요.

연어 실컷 먹어 봐야지요.

 

 

 

 

 

 

 

 

첫 접시는 연어 위주로 가져 옵니다.

연어의 퀄리티가 좋아 아주 맛이 좋습니다.

 

 

 

 

 

 

 

두번째는 샐러드와 초밥으로 먹어 보구요 ~~~

 

 

 

 

 

 

 

 

 

1인당 랍스터도 한마리씩 나오네요.

이건 아마도 사장님의 특별 배려인것 같습니다.

고소한 랍스터의 맛에 반해 버렸지요 ^^

 

 

 

 

 

 

이 대목에서 와인이 빠지면 안되지요.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건배 ~~~

 

 

 

 

 

 

 

 

 

 

 

 

아주 조금만 더 먹고 그만 먹습니다 ㅎㅎㅎㅎ

아주 좋은 부페식당 입니다.

가까운 곳에 있으면 자주 찾을것 같네요.

 

세금 포함 중식은 39,000원

석식은 49,000원이랍니다.

 

 

 

 

울산광역시 남구 방어진순환도로 875 (전하동)

052-251-2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