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대구,울산,경상맛집

[부산광안리/민락동 횟집] 단체나 많은 인원이 들려서 전혀 문제 없을 좋은횟집 .... 좋은횟집

 

 

 

 

 

 

 

오늘은 일본으로 크루즈 여행을 떠나는 날입니다.

서울에서 내려 오는 동창들과는 점심때 민락동 회집에서 만나기로 되어 있습니다.

 

 

 

 

 

 

 

어제 묵은 호텔 호메르스 입니다.

찜질방에서 자기는 했어도 호텔에서 잔건 맞지요? ㅎㅎㅎㅎ

이 호텔 찜질방, 뷰가 너무 좋습니다.

이 옆에 최근 오픈해 조금 더 좋은 찜질방도 있다던데 이집만으로도 대만족 입니다.

 

 

 

 

 

 

 

 

민락어민 활어직판장 이라는 곳입니다.

1층에서 생선을 사고 2층 식당에서 상차림 비용을 내고 먹는 그런 스타일 입니다.

저희 생선은 99호 길성호라는 곳에서 샀습니다.

 

 

 

 

 

 

 

 

 

저희가 먹을 집은 2층의 좋은횟집

80명 정도가 먹자니 상당히 넓은 집이 필요 하더군요.

 

 

 

 

 

 

 

 

 

 

 

 

 

1인당 상차림비가 5,000원인데 비교적 잘 나오는 편이네요.

찌개는 별도로 크기에 따라 3000~10,000원까지 받는답니다.

 

 

 

 

 

 

 

역시 곁음식으로 나온 오징어회

선도나 양이 다 좋습니다.

 

 

 

  

 

 

 

 

 

 

메인회가 나왔습니다.

광어,숭어,전어로 보입니다.

세꼬시 형태로 썰어 놔서 그렇지 양이 엄청 납니다.

 

 

 

 

 

 

 

 

 

먼길들을 온지라 아주 맛있게 잘 들 먹습니다.

이런 좋은날 술이 빠지면 서운 하지요.

 

 

 

 

 

 

 

마무리로 매운탕과 밥을 먹습니다.

워낙 양이 많아서 많이 남기게 됐네요.

 

인근 광안리와 민락동 일부에 횟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인원이 많거나 가족단위로 저렴하게 드시기로는 이곳도 아주 괜찮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고 주차장도 아주 넓찍하니 좋습니다.

광안리 오시면 한번 들려 보실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