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만안구청맛집] 한끼 식사를 편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집 .... 상추밭

 

 

 

이집 다른 음식점으로 전업 했습니다.

 

 

 

 

노병이 이집 다닌지도 10년이 넘었네요.

전에는 비교적 자주 들렸는데 블로그 시작하고는 한번밖에 못 갔었네요.

 

 

 

 

 

 

 

 

만안구청 옆,만안구 보건소 바로 밑에 있습니다.

상호처럼 쌈밥이 제일 많이들 먹는 주력 메뉴인 집입니다.

 

 

 

 

 

 

 

 

방으로만 되어 있고 테이블 12개 정도인 집입니다.

낮손님과 초저녁 손님들이 들이 많은 집이지요.

 

 

 

 

 

 

가격은 적당해 보입니다.

메뉴 왼편 품목은 김치전골 빼고는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 합니다.

생고기 김치전골 중짜리와 제주생갈치조림을 주문 합니다.

 

 

 

 

 

 

 

 

 

 

 

 

 

밑반찬들이 깔끔하고 맛있는 편입니다.

김치,갓김치,물김치 등 노병이 좋아 하는 김치를 많이줘서 좋으네요.

 

 

 

 

 

 

 

 

생고기김치전골입니다.

양도 푸짐하고 잘 숙성된 김치나 생고기가 아주 좋으네요.

약간은 칼칼한 편인데 개운하니 괜찮습니다.

 

 

 

 

 

 

 

 

제주생갈치조림입니다.

양념은 비교적 맛있게 잘 됐는데 갈치가 조금 메롱 하네요.

이집이 기본적으로 양념을 잘 하는 집 같습니다.

 

 

 

 

 

 

  

 

 

 

오래전에 찍어 놓고 포스팅을 못했던 사진인데 주물럭쌈밥입니다.

고기며 쌈장,된장찌개가 상당히 괜찮습니다.

 

 

 

 

 

오늘도 못 찾아 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