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금정역맛집] 금정역 앞에서 홍어를 제일 잘 하는 집 .... 신안홍어

 

 

 

 

 

 

 

 

오래간만에 금정역 신안홍어에 들려 봤습니다.

거의 2년이 다 되어 가는것 같습니다.

 

맛집 블로거하다 보니 단골집도 웬만해서는 자주 안 가게 돼서 걱정입니다 ㅎㅎㅎㅎ

 

 

 

 

 

 

 

 

여전히 손님들이 많습니다.

이제는 금정역 앞에서는 확실한 입지를 잡으셨네요.

 

 

 

 

 

 

 

 

실내 사진 찍기가 좀 어렵네요.

벽에 낙서가 많은데 톡 쏘지 않아 실망이라는 분도 계시네요.

요즘 홍어집이 많아는졌지만 톡 쏘는 맛 네는 집 찾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가격은 약간 변동이 있었네요.

그래도 아직은 가격이 괜찮습니다.

 

 

 

 

 

 

 

 

 

 

 

기본찬이 나옵니다.

애와 코도 보이고 이집 별미인 콩나물 무침도 나옵니다.

 

 

 

 

 

 

 

 

 

삼합이 나왔습니다.

적당히 삭힌 홍어와 잘 삶아진 돼지고기가 나옵니다.

이집은 돼지고기를 잘 삶습니다. 크기를 조그마하게 해 줘서 좀 그렇지만요.

 

 

 

 

 

 

 

이집 묵은지 맛은 항상 일품입니다.

아주 시원한 게 참 맛 있습니다.

 

 

 

 

 

 

 

 

 

김치 한잎을 펼쳐 놓고 돼지고기를 얹습니다.

그리고 홍어 한점,다시 김치

대부분들 이렇게 드시지요?

입안에 퍼지는 삼합의 오묘한 조화가 향기롭습니다 ㅎㅎㅎㅎ

 

 

 

 

 

 

 

 

 

앳국도 아주 구수하니 좋습니다.

물론 뜨거우니  콧구멍이 뻥 뚫리는 느낌이 속이 개운해 지지죠.

손님들이 계속 많이 오는 바람에 이 정도에서 자리를 옮깁니다.

금정역 일대에서는 최고의 홍어집 입니다 ^^

 

 

 

 

금정역 먹자 골목 독도참치 다음 골목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