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금정역술집]소주 한잔 생각날 때 들려 보세요 ^^ .... 금정포장마차

 

 

 

 

 

 

 

금정역 앞 노병의 단골 술집 중 한곳입니다.

한동안 술을 자제해야 할 것 같아 고민인데 대신 많이들 들려 주세요 ㅎㅎㅎㅎ

 

 

 

 

 

 

 

 

인근에 노병 단골 술집들이 반경 100 m 이내에 몰려 있습니다.

주주포차,대포집,남원집,신안홍어,소문난 빈대떡,계동치킨,요시 ㅎㅎㅎㅎ

 

 

 

 

 

 

 

 

온 벽은 대포집답게 온통 낙서 천지지요.

그런데 그 낙서들이 비교적 괜찮습니다.

 

 

 

 

 

 

 

 

상당히 안주감이 많습니다.

큰가게가 아니다 보니 그날 그날 재료에 따라 되고 안되고 그렇습니다.

냉장고에서 며칠 있던 재료 보다 확실히 당일 들어 온 재료들이 맛있더군요.

꼭 재료 상태를 물어 보고 주문 하시면 큰 문제가 없습니다.

 

 

 

 

 

 

 

 

 

 

 

기본 안주는 그날 그날 바뀌니 참고 하시고

계란후라이는 부탁하면 해 줍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러번 갔다 온걸 짜집기 형식으로 모은건데 이건 대구지리 입니다.

노병은 보통 안주 하나에 소주 2~3병이면 일어 섭니다 ㅎㅎㅎ

아주 개운하니 이집 대표 메뉴 중 하나 이지요.

 

 

 

 

 

 

 

 

이건 알탕인데요 알이 아주 풍성하게 많이 들어간게 얼큰하니 아주 좋아요.

대구지리와는 또 다른 맛을 내지요.

 

 

 

 

 

 

 

 

주꾸미가 들어 왔다길래 한접시 먹어 봅니다.

이건 10,000원어치인데 아주 부드럽고 맛있더군요.

 

 

 

 

 

 

 

 

 

이건 블친님들 오셔서 먹던 날인데 냉이무침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매일 매일 기본찬은 메뉴가 달라집니다.

 

 

 

 

 

 

 

 

 

병어조림

이날 들어 온 싱싱한 병어라 그맛 정말 좋더군요.

이런날 만나기 쉽지 않은데 정말 맛있게 잘 만들었네요.

 

편안하게 한잔 하기로는 그만입니다.

메뉴에 없어도 웬만하면 다 해 주는 집이기도 하지요.

노병 단골집 가시면 노병 생각 많이 해 주세요. 이집들은 거의 노병을 모르지만요 ㅋㅋㅋㅋ

 

 

 

 

 

 

금정포장마차

군포시 산본동 259-1

010-7756-0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