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군포맛집/산본중심상가맛집] 입안에서 살 살 녹는 부드러운 참다랑어 .... 참치왕 양승호

 

 

 

 

 

 

 

어느날 산본중심상가를 배회하던 노병눈에 못 보던 현수막이 하나 눈에 띕니다.

참치왕 양승호?

 

궁금하면 못 참으니 얼마 후 점심특선 전문가답게 점심을 먹으러 가 봅니다.

 

 

 

 

 

 

 

원광대 병원 바로 뒤 김수사 앞건물 입니다.

1층에는 콩나물국밥집이,2층에는 청초라는 자연한정식 집이 있는 건물 3층입니다.

 

 

 

 

 

 

 

점심 특선 참치 A 정식으로 2인분 주문해 봅니다.

반주로 처음 한병 추가 하구요 ㅎㅎㅎ

 

 

 

 

 

 

제대로 된 참치집답게 소금도 준비되어 있구요 ~~~

 

 

 

 

 

 

 

간단한 곁음식도 나오구요 ~~~

 

 

 

 

 

  

 

메인인 참치회가 나왔습니다.

참다랑어,황새치 등이 섞여 있는데 비교적 퀄리티가 괜찮습니다.

 

 

 

 

 

참치회에는 와사비와 무순 그리고 소금이나 간장을 곁들여 먹는게 정석이지요.

참치의 기름진 맛이 소금의 단맛과 어우러져 아주 개운한 맛이 됩니다.

 

 

 

 

 

 

초밥도 1인당 3pcs 씩 나옵니다.

와사비의 매콤한 맛이 조금 모자라지만 아주 수준급의 초밥이로군요.

 

 

 

 

 

 

 

곁음식이 상당히 깔끔하고 맛있네요.

튀김을 마지막으로 알밥이 나옵니다.

 

 

 

 

 

 

 

 

상당히 잘 먹었습니다.

너무 유명하신 분이라서 그런가요?

개업한지 얼마 안되었다는데 점심시간에도 거의 다 찼네요.

 

 

 

 

 

 

 

 

사정이 있어 한달 반 정도 미국을 갑니다.

그동안 아무래도 포스팅이나 블방 방문이 여의치 않을 것 같습니다.

두루 양해해 주시고 제 블방 많이 지켜 주세요 ㅎㅎㅎㅎ

(주 1~2회 정도 예약 포스팅 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