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국내2)

[제주여행/제주승마] 말을 타고 달려 보는 멋진 제주 여행 .... 성읍랜드

 

 

 

 

 

 

 

 제주를 여행하다 보면 말타기 체험장이 많이 보입니다.

대표적으로 성산 일출봉 앞에 가면 말타고 사진 한번 찍어 보는 분들이 많으시지요.

예로부터 제주도는 말(馬)이 많기로 이름난 지방이라 말타기 체험이나 말고기가 유명 합니다.

그동안 제주가면 그런가 하고 바라 보기만 했던 말을 노병이 실제로 타 보는 일이 생겼네요.

특별히 어려운게 아니면 웬만하면 한번 해 보기로 마음을 먹은지라 이번에는 말도 탔어요 ㅎㅎㅎ

 

 

 

 

 

 

 

이곳 성읍랜드에는 승마 이외에도 ATV와 카트 체험장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말 타기는 기본 사진촬영코스 11,000원 짜리부터 35,000원짜리 대장금 코스까지 있습니다.

노병은 대장금 코스를 타 보기로 했지요.   준비부터 다 끝날때까지 대략 30분 정도 걸립니다.

 

 

 

 

 

 

 

 

기본장비를 받아 착용하고 마장으로 갑니다.

노병도 권총만 차면 카우보이 같을까요?

살을 빼면 좀 나아 보이겠지만 이건 영 ㅎㅎㅎㅎ

 

 

 

 

 

 

 

 

주의사항을 읽어 봅니다.

말뒤에 서면 안되는건 오래전부터 알고 있지만 대개 방심이 화를 부르지요.

 

 

 

 

 

 

노병은 1번이라고 쓰인 곳에서 말을 탑니다.

말을 타기에 아주 편리하게 만들어 놓았군요.

 

 

 

 

 

 

 

 

드디어 출발 합니다.

직접 사진을 찍다 보니 노병 사진은 없고 노병 말머리만 보이는군요.

조교님들이 앞뒤로 붙어서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말들도 숙련된 말들이라 (ㅎㅎㅎ) 알아서 가고 뛰고 앞서고 뒤서고 잘 합니다.

 

 

 

 

 

 

 

푸르른 초원 사이로 난 길을 시원하게 지나 갑니다.

도중에 대장금 촬영장이 있어 대장금 코스라고 부르나 봅니다.

 

 

 

 

 

 

 

출발때 부터 새끼 몇마리가 따라 오는데 전코스를 같이 돕니다.

아주 시원하고 재미있게 잘 타고 옵니다.

완주 기념샷 찰칵 ~~~~

 

 

 

 

 

 

 

 

 

 

 

 

승마를 마친 후 카트를 타러 갑니다.

ATV는 그간의 기상 여건상 이날은 타기가 어렵답니다.

 

 

 

 

 

 

 

카트를 타기 위해 준비를 하는 동안 바로 붙어 있는 카페에서 냉커피를 한잔 마셔 봅니다.

무더운 더위를 한방에 날려 주는 시원하고 맛있는 커피네요.

 

 

 

 

 

  

 

 

 

 

이거 생각보다 재미 있네요.

핸들이 약간 뻑뻑 하지만 일반 자동차에 비해 속도감도 있고 좋은데요?

체감속도가 200 Km가 넘는것 같아요 ㅎㅎㅎㅎ

(실제로는 매우 안전한 속도 입니다.)

 

제주에서 최초로 문을 열었다는 관광 승마장으로 30만평이 넘는 광대한 부지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제주 여행에서 자녀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심어 줄 수 있는 멋진 체험장이네요.

 

 

 

성  읍  랜  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2045-1

064-787-2324 (승마장)

064-787-7324  ( ATV )

064-787-5324 (카트장)

www.kart-hor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