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감사 합니다 ~~~~ (닥터 너츠 섭취 후기)

 

 

 

 

감사 드려야 할 일이 있어 소개 드립니다.

 

 

부산에서 우정통상을 운영하고 계신 사이팔사님께서 닥터넛츠를 한박스 보내 주셨네요.

이벤트가 있어서 얼른 응모 했더니 당첨이 되었나 봅니다 ㅎㅎㅎㅎ

사실 노병은 다이어트에 대한 심리적 스트레스를 엄청 받고 있었는데

이번에 닥터넛츠를 먹고 상당한 효과를 봤답니다.

아침 대신에 한봉지씩 먹었는데 그냥 굶는것 하고는 차이가 크더군요.

노병의 건강을 염려해 주신 사이팔사님 감사 드려요.

 

 

 

 

 

 

 

 

 

 

 

 

 

포장도 1회용 씩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한번 섭취량이 28g 이라 조금 적은게 아닌가 했는데 먹어 보니 딱 좋은것 같더군요.

다만 오래 오래 천천히 씹어 먹으니까 훨씬 좋은 것 같더군요.

 

 

 

 

 

 

 

 

구체적으로 수치 설명은 좀 그렇지만 정말 효과가 좋았습니다 ㅎㅎㅎㅎ

감사 드려요 ^^*

 

 

닥터 넛츠 알아 보기 : http://blog.daum.net/wjlee4284/7002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