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박달동맛집/박달시장맛집/ 직접 만드는 순대가 맛있는 순대국집 /만복순대국 1호점

 

 

 

 

 

 

 

 

 

 안양을 대표하는 순대국 집 중 하나인 박달동 만복순대가 분점을 냈다기에 다녀 왔습니다.

본점은 박달동 구석 주택가에 숨어 있는 자그마한 가게인데 아드님이 하신다는 분점은 제법 규모가 됩니다.

 

 

만복순대국 본점 포스팅 보기 : http://blog.daum.net/leehungkyu/682

 

 

 

 

 

분점은 박달시장 맞은편 충훈부 방면 박석교 직전 도로변에 있습니다.

본점이 너무 작다 보니 이만만 하면 대궐 같은 규모입니다 ㅎㅎㅎㅎ

 

 

 

 

가격은 본점하고 같습니다.

쿠폰이 있어 서비스 순대와 순대국을 주문해 봅니다.

 

 

 

 

 

이분이 사장님이신데 참 친절하고 재미 있습니다.

손님 좌석들을 한군데 한군데 다 다니며 챙겨 주시더군요.

 

 

 

 

이른 시간이라 자리에 여유가 있었지만 나올때쯤엔 꽉 차더군요.

 

 

 

 

 

 

 

 

 

 

 

 

머릿고기 한접시가 자리마다 나옵니다.

전에는 머릿고기 수육으로 판매를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준다고 하더군요.

 

 

 

 

 

 

 

 

이집에서 직접 만드는 순대

이건 쿠폰용 서비스인데 판매용 소짜리 보다 작은겁니다.

순대에서 전혀 잡내가 나질 않고 부드럽고 촉촉하니 먹기에 아주 좋습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있나요? ㅎㅎㅎㅎ

잔에 천원짜리 동동주도 한잔씩

 

 

 

 

 

 

3~4개의 순대와 부속고기들로 푸짐하게 만들어져 나오는 순대국

약간의 들깨가 미리 넣어져 나오는게 이집 순대국의 특징 입니다.

 

 

 

 

 

 

 

 

 

상당히 푸짐한게 아주 구수하고 좋습니다.

상당히 잡내에 예민한 노병의 입맛인데도 잡내가 거의 느껴지지 않고 맛있습니다.

아마도 친절이라는 조미료가 더해져서 만들어 내는 맛이라 더 그런것 같습니다.

 

 

 

 

본점보다는 위치도 좋고 자리도 넉넉 합니다.

순대국 드시러 한번 들려 보셔도 절대 후회 하지는 않으실거예요 ^^*

 

 

 

 

노병 약 20일간 여행을 떠납니다.

여건상 거의 방문이 어려울겁니다.

잊지 마시고 노병의 쓸쓸한 빈방 잘 지켜 주세요 ^^* ㅎㅎㅎㅎ

(주 1~2회 예약 포스팅은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