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안양중앙시장맛집/ 매콤하고 맛있는 안양짬뽕전문점 /화룡짬뽕전문점

 

 

 

 

 

 

 

 안양 중앙시장 인근에 짬뽕을 잘 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봅니다.

이곳도 문 연지 벌써 1년이나 되었다는데 이제서야 찾아 가 보는군요.

 

 

 

 

화룡짬뽕전문점이라는 곳인데 간판에 불이 난 것 같으네요.

짬뽕 전문점이라고 하니 기대가 큰데 너무 매울까 봐 걱정도 되는군요.

 

 

 

 

오전 11시쯤 갔더니 아직 손님은 많지 않습니다.

피크 타임에는 상당히 손님이 많은 모양이더군요.

짬뽕은 미리 만들어 놓는게 아니니 주문 후 조리를 하는게 맞는 말입니다.

 

 

 

 

오로지 매운 짬뽕과 안 매운 짬뽕 두가지만 하는 집이라 점점 기대가 됩니다.

보통 탕수육이나 군만두 정도는 하는데 이집은 그런것도 없더군요.

 

 

 

 

돼지고기 짬뽕으로 주문 했습니다.

짬뽕 나온걸 보니 월남고추가 들어 있는게 심상치가 않습니다.

 

 

 

 

돼지고기가 들어 가 아주 묵직한 국물인데 상당히 칼칼한게 많이 매운 편입니다.

한입 먹기 시작하니 바로 땀이 마구 흐르기 시작 하는데 맛있게 매운 맛이라 그냥 먹습니다.

안양권에서는 홍콩반점 이후로(ㅎㅎㅎㅎ) 모처럼 맛있는 짬뽕을 먹었습니다.

다만 아무리 마음에 들어도 국물을 완탕 하지는 못 하겠더군요 ^^*

 

 (이후에 짬뽕 마음에 드는 집을 이 근처에서 두군데나 더 발견 했네요.)


 

 

 

안양중앙시장 1문으로 들어 가 쭉 올라가면 나옵니다.

옆에 신일교회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