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

미국햄버거맛집/얼리지 않은 100% 앵거스 소고기로 만드다는 수제 햄버거 / 스매쉬버거 (Smashburger) .... Springfield,IL

 

 

 

 ONE BITE AND YOU'LL KNOW SMASHING IS BETTER

 FRESH.  JUICY.  DELICIOUS.

 

 

 

 

 

 

 요즘 미주 전역에 걸쳐 인기를 끌고 있다는 햄버거 집 스매쉬버거 입니다.

덴버에서 시작해서 아직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도 아주 많은 매장들이 생겼나 봅니다.

하여간 요즘 미국 패스트푸드 시장에 많은 지각 변동이 일어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군요.

 

 

 

 

 

 

 

 

 

어느 일요일 손자와 둘이 손자 학교 교회에 갔다 손자가 먹고 싶다고 해서 들려 본 집입니다.

사실 노병은 햄버거 문화에 익숙하지 않아 잘 안 먹는 편이였었는데 최근 조금 생각을 바꿨습니다.

이집도 전에 여러번 갔었는데 포스팅을 안 했는데 이제는 하렵니다 ㅎㅎㅎㅎ

 

 

 

 

 

 

요즘 미국도 공장표 패티를 쓰는 햄버거 보다는 얼리지 않은 생고기로 만드는 햄버거가 인기 입니다.

그러다 보니 가격은 기존 패스트푸드 식당들 보다는 조금 비싼 편이지요.

 

 

 

 

 

 

 

 

주문을 하고 번호표를 받아 자리로 가면  조리 후 종업원이 가져다 주는 방식 입니다.

음료수는  주문 후 각자 무한 리필로 뽑아 먹을 수 있고 노팁인 집이지요.

 

 

  

 

 

 

손자가 먹었던 오리지날 클래식버거 레귤러 사이즈 ($4.99)

얼리지 않은 100%앵거스 소고기로 만든다는데 잡냄새도 없고  촉촉하니 맛있네요.

 이집 빵도 상당히 맛있는 편인데 계란이 들어 간 에그번이라고 하더군요.

 

 

 

 

 

 

 

노병이 먹었던 클래식 크리스피 치킨버거 ($6.29)

역시 짜지 않고 부드러운게 좋습니다.

맥주 한잔 곁들이면 최고겠는데 차가 있어서 ~~~~

(노병은 원래 햄버거는 패티만 안주로 먹었었지요 ㅎㅎㅎㅎ)

 

 

 

 

 

 

 

피넛버터 & 젤리 셰이크와 고구마 튀김

이집 고구마 튀김이 참 맛있어서 인기인데 집사람은 고구마 튀김만 사서 먹기도 합니다.

 

이제 미국도 퀄리티 낮은 냉동 패티와 빈약한 채소를 써서 만들어 정크푸드로 악명 높던 기존 햄버거 대신

질 좋은 소고기와 신선한 채소,고급 치즈 등을 사용해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웰빙형 햄버거로 변해 가는 추세 같더군요.

먹기가 조금 거추장스럽지만  노병도 가끔 햄버거를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나니 셱셱버거가 너무나도 궁금 합니다 ^^* 

 

 

 

Smashburger

 

2661 Chatham Rd. Springfield,IL

 217 - 787 - 3700

www.smashbur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