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평촌동맛집 맛있는 삼겹살에 정겨움이 더해진 맛집 평촌동 청학골2

 

 

 

 

                                                                                       평촌동 청학골

 

 

 

 카페 벙개가 있어 달려 갔던 집입니다.

안양권에서 노병이 제일 좋아 하는 삼겹살 집 청학골 입니다.

편하게 찾아 가기는 어려운 위치지만 언제 가나 마음 편히 잘 먹고 올 수 있는 좋은 집이지요.

 

 

 

 

 

 

 

 

 

 

 

 

고기가 메인인 집이지만 점심때에는 정말 착한 가격의 밀냉면 + 왕만두도 있습니다.

얼마전에 점심으로 이집 김치찌개도 먹어 봤었는데 상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솥뚜껑을 이용해 삼겹살을 굽는 집입니다.

미국에 있는 손자가 제일 좋아 하는 집인데 그 맛의 비결은 솥뚜껑? ㅎㅎㅎㅎ

 

 

 

 

 

 

 

 

 

 

가격이나 원산지는 크게 문제 없습니다.

노병이 아는 한 이 집 사장님은 절대로 이런걸 속이려고 하는 분이 아닙니다.

 

 

 

 

 

 

 

 

 

 

 

 

 

 

 

 

 밑반찬들 입니다.

뛰어나지는 않지만 상당히 편안한 괜찮은 맛이지요.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국내산 돼지고기인 한돈 고기인데 한순간도 얼리지 않은 순수 생고기랍니다.

 

 

 

 

 

 

 

시장 하다고 솥뚜껑 가득 고기를 올려 놓습니다.

함께 한 분들이 젊은 분들이다 보니 모양 이런것 보다 우선 배 채우시는게 최고인가 봅니다 ㅎㅎㅎㅎ

 

 

 

 

 

 

 

 

 

 

 

 

불조절도 안하고 급한 마음에 센불에서만 굽다 보니 이런 모양으로 바싹 구웠네요.

하기야 소고기 같지 않고 돼지 삼겹살은 바싹 구워 먹는게 일반적이지 않나요? ㅎㅎㅎㅎ

 

 

 

 

 

 

 

 

이집 삼겹살 참 맛 있습니다.

그바람에 애꿎은 소주 참 많이도 없어집니다.

 

 

 

 

 

 

 

 

 

 

이집에서 삼겹살 만큼이나 인기 있는 소고기 양지살

고기가 아주 부드러운게 상당히 입에 잘 맞습니다.

 

 

 

 

요즘 이집 인기 메뉴인 밀냉면

점심 시간에는 만두와 함께 4,000원에 판매 한다니 정말 대박 입니다.

 (만두는 1인당 한개씩 나온답니다)

 

 

 

 

 

 

 

 

이집 만두 입니다.

직접 만들지는 않는다고 하는데 맛은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후식으로 수박도 나오는군요.

소주를 많이 먹었나 밥 볶아 먹은 사진을 안 찍었네요 ㅠㅠ

고깃집이야 고기만 좋으면 우열을 가리기 힘들겠지만 이집은 특별한게 더 있죠.

이집 사장님 정말 젠틀 하시면서도 손님 한분 한분에게 온갖 정성을 다 기울이십니다.

한번 가 보면 다시 가고 싶은 집, 미국에 사는 노병의 손자가 오면 꼭 가자고 보채는 삼겹살 집 ㅎㅎㅎ

 그런집이 청학골 입니다.

 

 

평촌 학원가 먹자 골목에 있는 집은 부인이 하시는 청학골 1 이고

두산벤쳐다임 건너편 우리은행 뒷편에 있는 청학골 2는 남편분이 하시는 집입니다.

오늘 소개 드린 집은 청학골 2이구요 노병이 제일 좋아 하는 집이랍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