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매봉역맛집 매봉역4번출구맛집 매봉역 인근에서 해물요리를 잘 하는 집 부경정

 

 

 


                                                                                              매봉역맛집 매봉역4번출구맛집 부경정




매봉역 4번 출구에서 가까운 부경정이라는 식당 입니다.

주로 생선요리를 잘 하는 집인데 삼겹살이나 유황오리도 있습니다.

이 동네에서 만나는 친구들이 이집을 좋아해서 잠깐 사이에 여러번 가 보았네요.







부경정은 매봉역 4번출구로 나와 KB국민은행 조금 지나 우측으로 들어가면 있습니다.

이 일대에는 크고 작은 음식점들이 꽤나 많은 먹자거리인데 음식 잘 하는 집들이 많더군요.













의자가 있는 홀과 의자 없는 좌식 방이 있는 비교적 규모가 큰 식당 입니다.

언제 가던지 늘 가게가 깨끗해서 마음에 드는 집이기도 하구요.





친구들이 이집에서 좋아 하는 음식은 갈치조림과 동태전골 입니다.

늘 이것만 먹으려고 해서  노병에게 혼이 나는데도 요지부동 ㅎㅎㅎ


















밑반찬이 깔끔하니 괜찮습니다.

잡채,샐러드,계란찜은 붙박이이고 나머지는 조금씩 바뀌더군요.


















갈치조림 3인분

갈치가 두툼하니 이 정도면 비교적 괜찮습니다.

이집 갈치조림은 늘 마음에 드는데 특히 가성비로도 아주 좋습니다. 





















동태전골 중짜리 입니다.

동태도 실하고 내장도 섭섭치 않게 들어 있습니다.

국물이 시원해서 그런지 노병은 갈치조림 보다 동태전골이 더 좋습니다.

아마도 노병이 소주를 좋아해서 그런건지도 모릅니다 ㅋㅋㅋㅋ



매봉역 근처에서 편하게 드실만한 괜찮은 집 입니다.

 이 근처에서 식사 하실 일이 있으시면 들려 보실만한 집으로 추천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