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인천맛집/경기 남부 맛집

수원참치맛집 수원초밥맛집 가성비 좋은 초밥 & 참치 전문점 포동이네 인계동점






                                                                            수원참치맛집 수원초밥맛집    포동이네 인계동점

                                        




수원에서 이름난 초밥 & 참치 전문점 포동이네를 들려 봤습니다.

원래 은행골이라는 상호로 영업을 했었는데 작년에 포동이네로 개명을 했네요.

수원 포동이네는 망포동에 본점이,인계동에 직영점이 있는데 인게동점으로 들려 봤습니다.







포동이네 인계동점은 수원시청과 홈플러스 사잇길로 조금만 들어 오면 찾을 수 있습니다.

지하철로는 분당선 수원시청역 6번 출구로 나와 우측으로 들어 오면 됩니다.











수원에서는 가성비 좋은 초밥 맛집, 참치 맛집으로 널리 알려져서 손님이 상당히 많은 집입니다.

포장으로 사 가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 집인데 이날도 아주 많은 분들이 포장으로 가지고 가더군요.

의자식 홀과 비교적 넓은 좌식 방으로 되어 있는데 나오며 보니 거의 꽉 차 있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깔끔하게 초밥과 참치 그리고 주류만 실려 있습니다.

네명이 참치회 풀코스로 주문 합니다.











제일 먼저 나온 부위는 참다랑어 가맛살

가마도로라고도 하는데 지방 함량이 높아 핑크빛이 나는 고급 부위 입니다.

이날 선택한 술은 辛丹波(카라탄바)로 15도 짜리이고 기름진 안주와 잘 어울리는 사케죠.









두번째로 나온건 대뱃살(오도로)

소고기로 치자면 꽃등심 같은 고급 부위인데 고소하고 부드러운게 입안에서 녹는 느낌 입니다.

이집은 참치를 주는걸 보니 기름이 많은 부위부터 지방이 없는 부위 쪽으로 주는 것 같으네요.







기본으로 제공 되는 어묵우동탕

하나의 독립된 메뉴로 내 놓아도 전혀 손색이 없을 품목이로군요.







잠시 느끼함을 거두고 가실까요? ㅎㅎㅎ

비리거나 짜지 않고 입맛에 딱 좋은 간장새우장







중뱃살(주도로)

대뱃살 보다 기름기는 적지만 고소한건 더 나아 인기 있는 부위이죠.









장어,간장새우,계란으로 만든 초밥이 등장해 다시 조금 쉬어 갑니다.

계란 좋아하는 노병은 계란초밥을 좋아 하는데 일본초밥가게를 TV에서 보니 5년차가 만들더군요.

우리나라에서 5년차에게 만들라고 하면 그만 두지 않을까 모르겠네요 ㅎㅎㅎ









배꼽살

근육이 많은 곳이라 오독오독 씹힐만큼 상당히 단단 하면서도 고소한 부위이지요.









머릿살

소고기 육회 같은 비쥬얼인데 지방이 적어 담백하니 괜찮습니다.







연어대가리구이

일행중에 생선대가리구이 광팬이 계셔서 구경만 ㅎㅎㅎ









연어뱃살이 서비스로 나왔네요.

부드럽고 고소함이 아주 좋지만 참다랑어만이야 하겠어요? ㅎㅎ



수원 초밥 & 참치 전문점 포동이네

자질구레한 스끼다시 대신 양질의 참치로 곧바로 승부하는 멋진 집입니다.

가격의 거품을 빼고 좋은 참치를 고객에게 제공 하려는 의지가 확실히 엿보이는 포동이네

가성비가 아주 좋은 수원초밥맛집,수원참치맛집으로 추천하는데 머뭇거릴 이유가 전혀 없군요.





포동이네 인계동점 :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3-13

           031 - 214 - 4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