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금정역맛집 산본시장맛집 윤솔빈의 신나는 명태조림





                                                                       금정역맛집 산본시장맛집    윤솔빈의 신나는 명태조림




얼마전에 금정역 남원집을 올렸더니 어느 분이 댓글로 인근에 맛있는 생선조림집이 있다고 알려 주셔서 다녀 온 집 입니다.

남원집에서 윗쪽으로 100 미터쯤 더 올라가 왼편 코너에 자리 잡고 있는 윤솔빈의 신나는 명태조림 입니다.

산본시장으로 보면 큰길 건너 뒷길 중간 쯤 되는 위치 입니다.







윤솔빈이라는 금년 30세의 젊은 오너 셰프가 운영하는 집 입니다.

본인의 이름과 얼굴을 간판에 걸고 야심차게 운영하는 집 같아 보기에 좋습니다.







9시가 다 되어 가는 시간인데도 절반 정도 좌석이 차 있더군요.

위치가 금정역에서 많이 떨어진 편이라 좋은 입지 조건은 아닌데 기대가 됩니다.









가격대는 대충 동종업계 평균가격 정도로 보입니다.

명태조림 작은 것 하나 모둠생선구이 작은 것 하나를 각각 주문 합니다.

주인이 젊어서 그런가요? 와이파이(WiFi) 주소와 비밀번호도 게시 되어 있습니다.



















젊은 남자 셰프라 밑반찬이 궁금 했는데 비교적 괜찮습니다.

완도산 날김도 좋고 맹물 같아 보이는 콩나물국이 보기보다 훨씬 맛있네요.













명태조림 입니다.

재료도 괜찮고 살짝 칼칼하니 조리도 비교적 잘 되었습니다.

다만 요즘 코다리나 명태조림은 어느 집에 가서 먹던간에 맛이 비슷한데 이집도 그렇더군요.









모둠생선구이 입니다.

가자미,임연수,갈치,꽁치,고등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적당히 잘 구워 왔는데 간이 너무 심심해 그런지 뭔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드는군요.







지인들과 술 한잔 하다 보니 깜빡해서 그런지 별로 사진이 없네요.

하여간 편안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윤솔빈의 신나는 명태조림

젊음의 패기로 도전 하시는 주인의 긍정적 마인드도 좋고 열심히 노력 하시는 모습도 좋으네요.

세월이 조금만 흐르면 좀 더 완숙한 최고의 맛을 보여 주지 않을까 크게 기대가 되는데

더 열심히 하셔서 꼭 성공 하시라고  격려의 박수를 힘차게 보내 드립니다 ^^*





윤 솔 빈 의 신 나 는 명 태 조 림


군포시 산본동 234-16 ( 군포로 745번길 63-1 )

031 - 394 - 5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