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산본중심상가맛집] 1번,2번,3번,4번 .... 번호로 주문하는 순대국집을 아시나요? .... 수리산토속순대

 

 

 

참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 온 순대국집입니다.

군포쪽에 계시는 분들은 산본중심상가에서 이집과 전주순대국집 두집을 많이 선호 하시지요.

두집 다 약간은 다른 형태의 순대국으로 경쟁을 하고 있는데

위치의 영향 때문인지 손님은 전주순대국집이 조금 더 많은것 같습니다.

이집은 알고는 가도 그냥 지나가다는 못들릴 위치에 있는데 그래도 막상막하의 집들입니다.

 

 

 

 

 

 

 

노병은 비슷한 조건이면 손님이 적은곳을 선호 합니다.

먹는 속도가 느리다 보니 손님 많은집에서는 눈치가 많이 보여요.ㅎㅎㅎㅎ

 

 

 

 

 

 

 

위에 보이는것 같은 테이블 13~4개 정도 있는 집입니다.

그래도 한창 붐비는 시간에는 빈자리가 없습니다.

 

 

 

 

 

 

 

 

차림표 입니다.

이집 순대국은 특이 하게 4가지 종류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순대국을 주문할때 2번이요,3번이요 이렇게 번호로 주문 합니다.

 

 

 

 

 

 

 

 

기본찬입니다.

탕을 잘 하는 집의 특징, 김치와 깍두기가 참 맛있는 편입니다.

 

 

 

 

 

 

 

 

이집에서 직접 만드는 순대(1인분)입니다.

속이 꽉차고 부드러운게 아주 맛있습니다.

 

 

 

 

 

 

 

 

 

 

 

머리고기도 나왔습니다.

고기가 잡냄새 없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조금 적게 주는 중짜리 정도의 머리고기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순대국 2번입니다.

양도 푸짐하고 상당히 맛있습니다.

며칠전 올렸던 호계시장 자매순대국과 비교 하자면 재래시장과  백화점 같은 차이 입니다. ㅎㅎㅎ

 

 

 

 

 

 

 

 

 

 

 

얼마전부터 새로 등장한 돈보탕이라는게 있어서 주문해 봅니다.

보신탕에서 고기를 개고기 대신에 돼지고기를 넣었다고 보면 됩니다.

참 기막힌 발상이죠? ㅎㅎㅎㅎ

 

 

 

 

 

 

 

 

장도 먹는 방법도 보신탕과 똑 같습니다.

개고기를 못 드시는 분들,이렇게 드시면 보신탕이 무언지 아실것 같네요 ㅎㅎㅎㅎ

 

상당히 오래된 집이면서도 정말로 생각보단 많이 안 알려진 숨은 맛집입니다.

산본중심상가 신한은행 옆 유공빌딩 2층에 있는데 간판도 잘 안보입니다.

하지만 맛있다고 소문나기 시작하면 위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집 사장님 참 음식에 기울이시는 정성이 대단 하십니다.

다른, 특히 장사 안된다고 아우성치시는 업소 사장님들

참고 하실만한 그런 집입니다.

 

 

 

 

 

 오전11시부터 오후9시까지 영업 합니다.

매주 마지막 일요일은 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