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만안구청옆] 생선구이 집이 새로 생겼네요 .... 큰손

 

 

 

지인과 한잔 하려고 지나 가는데 못보던 집이 ㅎㅎㅎ

바로 들어 갑니다.

 

 

 

 

 

 

 

주종목이 생선구이네요.

상호는 큰손이니 얼마나 큰손인가 보기로 합니다.

 

 

 

 

 

 

 

 

개업한지 얼마 안되는 모양이라 실내가 깔끔 합니다.

거울속의 두사람은 노병과 아무 상관도 없습니다.ㅋ

 

 

 

 

 

 

생선구이만 있는게 아니네요.

삼치와 고등어를 주문해 봅니다.

 

 

 

 

 

 

 

 

 

 

 

적당한 밑반찬이 깔리는군요.

나름 괜찮습니다.

 

 

 

 

 

 

 

 

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삼치고 고등어고 비슷 하지요?

 

 

 

 

 

 

 

 

 

비교적 선도도 좋고 잘 구웠습니다.

소주 각1병 간단히 하고 귀가 합니다 ㅎㅎㅎㅎ

 

 나름 깔끔하니 괜찮습니다.

근처에서 식사 하실일 있으시면 한번 들려 보실만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