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군포당동] 속초에 안가도 속초네요 ~~~ .... 또와유 생선구이 당동점

 

 

 

카페 모임이 있어 들려본 집입니다.

또와유 하길래 충청도 어디 음식인 줄 알았더니 속초 생선구이 집이군요.

 

 

 

 

 

 

 

당동 용호고 건너편에 새로 생겼는데 생선구이,찜,조림 등 다양한 생선요리집입니다.

체인점인 모양인데 요즘 이런집들도 많이 생긴다고 하더군요.

 

 

 

 

 

 

 

 

손님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서빙은 별로 마음에 안드네요.

사람이 많아서 그랬겠지만 빨리 고쳐야 하겠더군요.

 

 

 

 

 

 

 

모둠생선구이,도무묵매운탕,속초명태간장조림을 주문해 봅니다.

세꼬시물회도 주문을 했는데 준비가 안 되었다고 하더군요.

 

 

 

 

 

 

 

 

 

 

 

밑반찬 나오는데 이거 괜찮습니다.

김을 주는게 아주 마음에 드는군요.

 

 

 

 

 

 

 

 

 

 

 

먼저 도루묵 매운탕이 나왔습니다.

철은 조금 비껴난것 같기는 해도 아주 괜찮습니다.

역시 도루묵의 매력은 저 알에 있죠 ~~~

 

 

 

 

 

 

 

 

모둠생선구이 ( 中 ) 짜리 입니다.

가자미,열기,이면수,꽁치 등 알만한 생선들인데 간이 너무 짜게 됐더군요.

이날의 유일한 실패작 입니다.

 

 

 

 

 

 

 

구이나 조림에 따라 나오는 콩나물국

매운탕 있다고 안줘서 여러번 독촉 끝에 받아 먹습니다 ㅎㅎㅎ

 

 

 

 

 

 

 

 

이날 최고의 인기 메뉴였던 속초명태 간장조림

맛있다고 싹싹들 긁어 드시더군요 ㅎㅎㅎ

 

 

체인점인것 같던데 이 정도면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속초가기 멀다고 생각 되시면 급한대로 이리 오세요 ㅎㅎㅎ

개업한지 얼마 안되는것 같으니 아쉬운 부분들은 곧 고쳐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