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산본중심상가맛집] 여성부대가 몰린다는 산본의 순대국집 .... 전주식당

 

 

 

 

산본중심상가에는 유명한 순대국 집이 두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수리산토속순대집이구요 또 하나는 오늘 소개 드리는 전주식당입니다.

이집은 오래전에 잘한다기에 두번을 갔다가 두번다 긴 줄 보고 포기했던 집이였죠.

오늘은 사람 많을 시간을 피해 조용히 가 봅니다.

 

 

 

 

 

 

 

 

 

산본 중심상가 분수대 광장 바로 옆 광림프라자 빌딩 2층에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됐는데도 아직도 손님이 꽤 있네요.

단골 고객이 참 많은 집 같아요 ~~~

 

 

 

 

 

 

 

잠시 손님이 빠진 사이 살짝 한장면 찍어 봅니다.

남자 사장님 빼고 여자분들만 다섯분 계시네요.

 

 

 

 

 

 

 

메뉴판과 원산지 표기입니다.

저는 이렇게 간단한 메뉴를 갖고 있는 집을 좋아 합니다.

 

 

 

 

 

 

 

 

 

양념세트와 들깨 그리고 양념장 입니다.

 

 

  

 

 

 

 

 

 

 

김치,깍두기를 덜어 먹도록 가져다 줍니다.

역시 소문난 집이라 그런지 김치,깍두기 맛이 상당 하군요 ^^

 

 

 

 

 

 

순대국의 필수품 새우젓,청양고추 그리고 마늘 입니다.

다 깔끔하니 보기에도 좋습니다.

 

 

 

 

 

 

 

 

드디어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국물이 맑고 뽀얀게 아주 마음에 드는군요.

 

 

 

 

 

 

 

 

양념장과 청양고추를 집어 넣습니다.

그리고 새우젓으로 살짝 간을 바로 잡습니다.

잡냄새 하나 없이 어쩌면 이런 순대국을 만들어 낼 수가 있을까요 ~~~

줄은 괜히들 섰겠습니까?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거죠.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는 노병의 인증샷

아무데서나 마구 인증샷 날리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상당히 깔끔하고 맛있는 집입니다.

깔끔한 가게나 순대국을 보니 이곳에 여성 손님이 많다는 이야기가 그럴듯 해지는군요.

수리산 토속순대집과 비교해 볼 때 이집은 깔끔하고 담백한게 도시틱 하다면

수리산 집은 조금 투박 하면서도 약간은 시골틱 합니다.

그러나 맛은 두군데가 다 괜찮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