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군포맛집] 무더위야 물렀거라 시원한 냉면이 여기 있다 .... 평양냉면 맛고을

 

 

 

 

 

 

 

전에도 포스팅 한적이 있는 냉면집입니다.

아마도 이 근처에서는 이만한 냉면집 찾기 어려우실거예요.

면과 육수를 직접 뽑고 만드는 집들이 이제는 거의 없지요.

위치는 참 찾기 어려운 곳에 있지만 냉면 드시려면 한번 들려 보실만한 집입니다.

 

 

 

 

 

 

 

유명한 찜질방 수리산랜드 바로 옆에 있습니다.

위치 때문인지 훌륭한 냉면을 만들면서도 손님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냉면의 퀄리티에 비해 가격은 착한 편입니다.

요즘 웬만하면 냉면 한그릇에 10,000원대로 가고 있지요.

 

 

 

 

 

 

 

백김치와 냉면 김치가 나옵니다.

김치들이  참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냉면만으로는 조금 허전할듯 싶어 만두를 하나 주문해 봤습니다.

전에는 직접 만들었었는데 지금은 받아다 쓰시는 모양 입니다만 맛은 괜찮은 편이네요.

 

 

 

 

 

 

 

 

평양 냉면 전문점이니 물냉면으로 주문해 봅니다.

비쥬얼이 깔끔 하지요?  맛도 깔끔 합니다.

맛을 구태여 비교 하자면 종로 유진식당 비슷한데 조금 더 낫다는 느낌도 오네요.

 

 

 

 

 

 

 

 

 

백김치나 냉면 김치하고 같이 먹으면 한층 더 맛이 있습니다.

먹다 보니 오늘도 본의 아니게 인증샷을 찍었네요.

 

 

부부가 운영 하시는 집인데 항상 분위기가 아주 정겨운 집입니다.

냉면이라는게 호불호가 나뉘기는 하지만 이집 냉면은 참 맛있는 편입니다.

무더운 여름 냉면 생각 나시면 한번 들려 보셔도 좋을 집이지요.

간혹 맛 없다는 분들도 계시기는 합니다 ㅎㅎㅎㅎ

 

 

 

 

 

나오기전에 살짝 주방을 찍어 봅니다.

기계가 보이시죠?

주문이 들어 오면 그때 그때 면을 뽑아 냅니다.

 

겨울에는 냉면을 잠시 쉬시는 모양인데 그러지 마시라고 충고는 해 드렸는데 금년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

이집 삼겹살도 참 괜찮습니다 ㅎㅎㅎㅎ

 

 

 

 

 

군포시 당동 950-7

031-394-6048

평양냉면 맛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