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금정역] 생선구이 전문점이 생겼네요 .... 군선생 금정점

 

 

 

 

얼마전부터 처음 보는 체인점이 있어 궁금 했는데 간단히 2차 할 일이 있어 들려 봤습니다.

독도참치 근처인데 전에 호프집 하던 곳 같으네요.

 

 

 

 

 

 

 

 

늦은 시간이라 어둡길래 대충 찍었더니 너저분 하네요.

그래도 입구인데 조금만 청결에 신경 좀 쓰시지 ~~~~

 

 

 

 

 

 

 

손님이 대단히 많더군요.

겨우 한자리 남아 있어서 앉았습니다.

 

 

 

 

 

 

 

앉자마자 주문도 하기전에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 입니다.

이걸 먹으며 기다리라는 모양인데 양배추를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니 고소하고 괜찮으네요.

 

 

 

 

 

 

 

 

 

 

 

 

 

 

 

생선구이 전문인줄 알았더니 그냥 이자까야 스타일이군요.

노병은 소주값 비싸게 받으면 싫어 하는데 이집이 그런집이군요 ㅎㅎㅎㅎ

 

 

 

 

 

 

그래도 소주 한병은 안 시킬수 없네요.

안주는 모둠꼬치 중짜리 하나 주문해 봅니다.

 

 

 

 

 

 

 

 

꼬치 10개가 나왔는데 좌,우 다섯개씩 똑 같은게 나오는군요.

조금 다른걸 줘야지 너무 성의 없는것 같으네요.

손님이 많고 정신없어 그런건지 워낙 그런건지는 모르겠고 하여간 소주 한잔하고 마무리 합니다.

 

 

군선생 금정점

 

군포시 산본동259-7

031-391-7792

 

영업시간   평일 17:00 ~05:00

                  일요일 17:00~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