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박달시장] 박달시장에 이런 대형 횟집이 있었네요 .... 박달 회 시장

 

 

 

 

박달시장안에 값 싸고 좋은 횟집이 있다고 해서 가 봅니다.

 

 

 

 

 

 

 

 

 

 

찾기가 조금 쉽지는 않은데 상당히 대형 업소 입니다.

 

 

 

 

 

 

 

반대편으로 들어 오는 길도 있네요.

이렇게 들어 오는게 더 찾기도 쉽고 주차 하기도 편하군요.

 

 

 

 

 

 

 

상당히 자리가 많은 큰 업소네요.

많은 인원이 오기에 상당히 편해 보입니다.

 

 

 

 

 

 

 

 

실비횟집의 전형적인 곁반찬들입니다.

 

 

 

 

 

 

 

 

 

우럭 2 + 광어 1 (29,000원) 입니다.

세마리 짜리 치고는 별로 양이 많아 보이지는 않는군요.

 

 

 

 

 

 

 

멍게 ( 10,000원 )

때가 그래서 그런가 멍게향이 그다지 많이 나는것 같지 않습니다.

 

 

 

 

 

 

 

 

줄돔 세꼬시 ( 30,000원 )

역시 양에서 불만 입니다.

 

 

 

 

 

 

 

오징어 ( 15,000원 )

그래도 오징어 값이 조금 떨어는졌나요?

한동안 금값이라 먹기가 조심스러웠었죠.

 

 

 

 

 

 

 

맛만 보자고 주문해 봤던 생선초밥 ( 5,500원 )

 

 

 

 

 

 

 

 

매운탕 ( 5,000원 )

 

 

시장안에 있는 실비횟집이라 기대를 갖고 갔는데 가격대비 양이나 퀄리티로는 별로네요.

근처에 계시는 분들 간단히 한잔 하시기로는 괜찮아 보이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