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평촌역] 2800원에 무한리필 생맥주를 마셔 보다 .... 베니건스 평촌점

 

 

이집 폐업 했습니다.

 

 

 

 

 

생맥주가 2800원에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들려 본 베니건스

베니건스는 초창기에 가보고 안가 봤으니 거의 15년만에 방문인것 같네요.

 

 

 

 

 

 

 

 

 

입구 문이 성문 열고 들어가는 것 처럼 묵직해 보이는군요.

사원 모집이 보이는데 노병은 응모 자격이 없을까요? ㅎㅎㅎㅎ

미국 가서 레스토랑을 갔더니 70 정도 되신 여자분이 직접 음식 나르면서 서빙하시는데 감탄을 했었죠.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패밀리 레스토랑들은 넓고 깔끔한게 장점이지요.

 

 

 

 

 

 

 

 

 

 

 

 

 

 

 

 

 

조금 장수는 많지만 메뉴판도 올려 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빵

이거 맛이 괜찮더군요.

이거만 가지고 생맥주 먹어도 좋을것 같더구만 ㅎㅎㅎㅎ

 

 

 

 

 

 

 

 

 

 

생백주가 나왔습니다.

4인 이상일 경우 1인당 2800원씩이고 메뉴 하나라도 주문하면

버팔로윙이나 아이다호 치즈 후라이가 서비스로 제공 됩니다.

서비스라 그런지 썩 마음에 들만큼 주지는 않는군요.

 

 

 

 

 

 

 

 

 

 

안주로 주문한 컨츄리 치킨샐러드와 코코넛 슈림 샐러드

슈림 샐러드는 가격 대비 별로네요.

 

 

 

 

 

 

 

이것도 안주용으로 먹어 본 몬테 크리스토

베니건스 대표 샌드위치라는데 이 정도가 20,000원?

 

 

 

 

 

 

 

 

 

 

 

역시 안주로 먹어 보자고 주문했던 프리미움 티본 스테이크

부가세 포함하면 60,500원 짜리인데 많이 부족 하네요.

 

베니건스 하면 아마도 패밀리 레스토랑으로는 거의 선구자 같던 곳인데 많이 아쉽습니다.

한때 우리나라 외식 업체 중 1위라는 소리를 듣던 곳인데 ~~~

획기적인 새바람이 불어야 되겠더군요.

 

생맥주 무한리필이라는 미끼 상품에 걸려 들었네요 ㅎㅎㅎㅎ

(혹시 관계자 분들이 보시면 언짢으시겠지만 빨리 개선 하셔야 될것 같네요.)

 

 

 

 

 

 

 

 

평촌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옆 건물 2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