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대구,울산,경상맛집

[창녕맛집] 화왕산 자연송이 향에 반한 해물순두부 .... 양반청국장

 

 

 

 

 

 

 

창녕에서의 2일째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들려 봤습니다.

청국장이 아주 유명한 집인것 같네요.

 

 

 

 

 

 

 

 

 

화왕산 입구(자하곡 매표소)에 자리 잡고 있어서 산행시 들리기에 좋겠네요.

체인으로도 운영 되는 모양인데 이곳이 본사 직영 본점이랍니다.

 

 

 

 

 

 

 

 

상당히 큰 업소 입니다.

손님도 아주 많은 편이더군요.

 

 

 

 

 

 

 

가격도 괜찮은 편이네요.

주문은 자연송이가 들어 있다는 송이해물순두부전골(10,000원)로 ...

 

 

 

 

 

 

 

 

깔끔한 밑반찬들 입니다.

경상도라는 점을 감안하면 아주 괜찮은 편입니다.

 

 

 

 

 

 

 

소고기에 각종 해물들이 넉넉하게 들어 있습니다.

특히나 화왕산에서 채취한다는 자연산 송이도 들어 있네요.

 

 

 

 

 

 

 

고기와 해물이 어우러져서 아주 훌륭한 맛을 내는군요.

노병은 고기를 좋아 하는 고기과다 보니 더 맛있을 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송이의 은은한 향이 미각을 더욱 돋아 주는 역할을 하는군요.

소식 하려던 계획이 또 틀어져 버렸습니다 ㅎㅎㅎ

 

화왕산 식품이라는 자체 장류생산공장을 갖고 있는 괜찮은 식당이더군요.

주인의 음식 철학이 아주 돋보이는 그런 곳이어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화왕산 억새군락이 아름다운 계절 입니다.

아름다운 억새 구경도 하시고 맛있는 음식도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