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대전맛집

[대전맛집/중구맛집] 보약과도 같은 웰빙 메뉴,맛있는 두부버섯전골을 드셔보세요 .... 장수두부촌

 

 

 

 

 

 

 

대전 여행 중 점심을 먹은 집입니다.

족보박물관이 있는 뿌리공원 입구에 있는 집이지요.

 

 

 

 

 

 

 

 

비교적 한적한 곳에 자리 잡고 있는 꽤나 큰 대형 업소입니다.

두부 전문점 같은데 장어 요리도 하는가 봅니다.

 

 

 

 

 

 

 

 

아름다운 시가 곳곳에 걸려 손님들을 환영해 주는군요.

위치에 비해 손님들이 아주 많았습니다.

 

 

 

 

 

 

 

 

 

그래도 비교적 맛집에는 최고의 프로인 찾아라 맛있는 TV에 출연 한 집이군요.

가격은 적당한 듯 보입니다.

 

 

 

 

 

 

 

 

 

 

웰빙 식당답게 반찬이 깔끔 합니다.

오래간만에 이렇게 생긴 콩자반을 맛 봤는데 아주 연하고 맛있었어요.

 

 

 

 

 

 

 

 

 

 

모둠두부김치가 나왔습니다.

흑임자가 들어간 서리태로 만든 두부도 있는데 아주 고소하니 맛있네요.

모든 두부는 이집에서 직접 만든다고 하는군요.

 

 

 

 

 

 

 

 

두부버섯전골 대짜리(4인분)입니다.

표고,싸리,느타리,팽이버섯 등 각종 버섯들이 가득 들어 있고 특이하게 메주콩도 들어 있네요.

두부도 물론 많이 들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맛있어 보이시지요?

아주 개운한 국물맛이 일품 입니다.

노병은 고기과라 이런 전골에 고기 들어 가는걸 좋아 하는데

표고버섯이 들어 가서 그런지 고기 들어간 것 처럼 맛있습니다.

아주 깔끔하고 시원한 맛입니다.

 

 

웰빙,웰빙들 하는데 대전 오니 정말 웰빙 식단들이 많이 있네요.

건강에 좋으면서도 맛있는 진짜 웰빙 음식

꼭 한번 드셔 보세요 ^^